아이템 Item


아이템 - 회복


- 외상약 Medicine : 아군 하나의 HP 50 회복 / (구입-100)

- 마석 Life Stone : 아군 하나의 HP 25% 회복

- 보옥 Bead : 아군 하나의 HP 모두 회복

- 보옥륜 Bead Chain : 아군 전체의 HP 모두 회복 / (쥬얼리RAG) 아쿠아마린×3 / ※매각-5,000

- 챠크라 드롭 Chakra Drop : 아군 하나의 MP 25% 회복 / (구입-600)

- 챠크라 포트 Chakra Pot : 아군 하나의 MP 모두 회복 / (쥬얼리RAG) 사파이어×2

- 하이퍼 챠크라 Great Chakra : 아군 전체의 MP 모두 회복 / (쥬얼리RAG) 다이아몬드 / ※매각-7,000

- 소마의 즙 Soma Droplet : 아군 하나의 HP와 MP 50% 회복 / (쥬얼리RAG) 자수정

- 소마 Soma : 아군 하나의 HP와 MP 모두 회복 / ※매각-6,000

- 생옥 Bead of Life : 아군 전체의 HP와 MP 모두 회복 / ※매각-10,000

- 도반옥 Revival Bead : 아군 하나의 전투불능 및 HP 회복(소)

- 반혼향 Balm of Rising : 아군 하나의 전투불능 및 HP 모두 회복 / (쥬얼리RAG) 진주

- 머슬 드링크 Muscle Drink : 아군 하나의 HP와 MP 무작위 회복+50% 확률로 수면, 독, 마비

- 디스톤 Dis-Stone : 아군 하나의 석화 치료 / (구입-100)

- 디스참 Dis-Charm : 아군 하나의 매혹 치료 / (구입-100)

- 디스포이즌 Dis-Poison : 아군 하나의 독 치료 / (구입-150)

- 디스패라이즈 Dis-Stun : 아군 하나의 마비 치료 / (구입-150)

- 디스클로즈 Dis-Mute : 아군 하나의 침묵 치료 / (구입-150)

- 이와쿠라의 물 Iwakura Water : 아군 하나의 주박, 수면, 혼란 치료 / (구입-200)


아이템 - 전투


- 마하라기의 돌 Maragi Rock : 적 전체에 화염 속성 데미지(소) / (구입-250)

- 마하부후의 돌 Mabufu Rock : 적 전체에 빙결 속성 데미지(소)+10% 확률로 동결 / (구입-250)

- 마하지오의 돌 Mazio Rock : 적 전체에 전격 속성 데미지(소)+10% 확률로 감전 / (구입-250)

- 마하잔의 돌 Mazan Rock : 적 전체에 충격 속성 데미지(소)+석화시 높은 확률로 즉사 / (구입-250)

- 마함마의 돌 Mahama Rock : 적 전체에 20% 확률로 파마 속성의 즉사 효과 / (구입-300)

- 마하무도의 돌 Mamudo Rock : 적 전체에 20% 확률로 주살 속성의 즉사 효과 / (구입-300)

- 메기도의 돌 Megido Rock : 적 전체에 만능 속성 데미지(중) / (쥬얼리RAG) 루비

- 메기도라의 돌 Megidola Rock : 적 전체에 만능 속성 데미지(대) / (쥬얼리RAG) 루비×2

- 빈사의 항아리 Pot of Death : 적 전체의 HP를 1로 효과. 보스는 무효 / (쥬얼리RAG) 산호, 에메랄드

- 독화살 Poison Arrow : 적 전체에 마력 속성 데미지(소)+20% 확률로 독 / (구입-300)

- 마카쟈마의 돌 Makajam Rock : 적 전체에 40% 확률로 침묵 부여(마력 속성) / (구입-200)

- 할미새 깃털 Wagtail Plume : 적 전체에 40% 확률로 매혹 부여 / (구입-400)

- 물반경 Attack Mirror : 아군 전체에 물리 속성 공격 반사 효과 1회 부여 / (쥬얼리RAG) 오팔, 터키석

- 마반경 Magic Mirror : 아군 전체에 마법 속성 공격 반사 효과 1회 부여 / (쥬얼리RAG) 오팔, 오닉스

- 테트라쟈의 돌 Tetraja Rock : 아군 전체에 파마 및 주살 속성 무효화 효과 1회 부여 / (쥬얼리RAG) 석류석, 아쿠아마린

- 데카쟈의 돌 Dekaja Rock : 적 전체에 가쟈 계열의 효과를 해제 / (쥬얼리RAG) 석류석, 산호


아이템 - 성장


- 힘의 향 St Incense : 아군 하나에 영구적으로 힘+1(HP 모두 회복) / (보상) 행운권 10장 보상 중 랜덤 획득

- 마력의 향 Ma Incense : 아군 하나에 영구적으로 마력+1(HP 모두 회복) / (보상) 행운권 10장 보상 중 랜덤 획득

- 체력의 향 Vi Incense : 아군 하나에 영구적으로 체력+1(HP 모두 회복) / (보상) 행운권 10장 보상 중 랜덤 획득

- 속도의 향 Ag Incense : 아군 하나에 영구적으로 속도+1(HP 모두 회복) / (보상) 행운권 10장 보상 중 랜덤 획득

- 운의 향 Lu Incense : 아군 하나에 영구적으로 운+1(HP 모두 회복) / (보상) 행운권 10장 보상 중 랜덤 획득


아이템 - 특수


- 집마의 피리 Attract Pipe : 다음 정천(SILENT)까지 인카운트 확률 증가 / (구입-300) / (쥬얼리RAG) 산호, 터키석

- 봉마의 방울 Repulse Bell : 다음 정천(SILRNT)까지 인카운트 확률 감소 ※주인공보다 레벨10 이하 적 출현 없음 / (구입-400) / (쥬얼리RAG) 석류석, 터키석

- 부유옥 Float Ball : 다음 정천(SILENT)까지 데미지존에 의한 데미지 무효화 ※칼파의 데미지존 제외 / (구입-400)

- 광옥 Light Ball : 다음 정천(SILENT)까지 어두운 영역을 비춤 / (구입-600)

- 눈속임 구슬 Smoke Ball : 이벤트 전투를 제외한 전투에서 100% 도주 / (구입-900) / (쥬얼리RAG) 오닉스, 아쿠아마린

- 심판의 탕 Divining Water : 동료 악마의 변이 가능성 조사 / (구입-300)

- 행운권 Lucky Ticket : 긴자 대지하도의 정크샵에서 1,000 이상 구매시 획득(1회 구매로 1장만 지급)


아이템 - 무한 ※아이템 소모 없음


- 만리의 만원경 Spyglass : 적 하나의 정보를 조사 / (입수) 오벨리스크의 보물 상자 / ※매각-50,000

- 파마의 영선 Blessed Fan : 적 전체에 즉사 부여(파마 속성) / (입수) 아마라 신전의 보물 상자 / ※매각-50,000

- 챠크라의 금강단 Chakra Elixir : 전투 중 아군 하나의 MP 25% 회복 / (입수) 카구츠치의 탑 출현 후 오벨리스크의 보물 상자 / ※매각-50,000

- 반혼신주 Soul-Return : 전투 중 아군 하나의 전투불능 및 HP 모두 회복 / (입수) 카구츠치의 탑 / ※매각-100,000



기술과 아이템 - 진 여신전생 3 녹턴 [PS4][Swi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