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과 시스템 - 호감도와 데이트 이벤트 2 - 파이널 판타지 7
호감도에 영향을 주는 선택지(2/2)
이전 공략 : 시스템과 육성 - 호감도와 데이트 이벤트 1
캄 마을 여관 2층 - 크라우드의 회상 후 바렛트와의 대화
- 이봐! 크라우드, 어서 가자고!
- ▶ 잠깐만.
- ▷ 좋아. (바렛트 ▲ +1)
- 만약 그렇게 된다면 우리는 끝장이라구!
- ▷ 훌륭해. 훌륭하다고! (바렛트 ▲ +3)
- ▷ 얘기 다 끝났어? (바렛트 ▲ -1)
캄 마을 민가 1층 - 여자와의 대화 (파티 내 동료만 영향)
- 마황에너지에 감사해야 돼. 신라도 마찬가지고, 어떻게 생각해?
- ▷ 그래. 아마도. (바렛트 ▼ -2, 에어리스와 티파 ▼ -1)
- ▷ 마황에너지의 신봉자로군! (바렛트 ▲ +2, 에어리스와 티파 ▲ +1)
캄 마을 민가 2층 - 아이와의 대화
- 예전 생활이 더 좋았던 것 같아. 그렇지 않아?
- ▷ 그래. 아마도. (바렛트 ▲ +2, 에어리스와 티파 ▲ +1)
- ▷ 절대 아냐. (바렛트 ▼ -2, 에어리스와 티파 ▼ -1)
콘돌 포트 - 노인과의 대화 1
- 잠깐 이야기를 더 들어주지 않겠나?
- ▷ 괜찮겠지. (바렛트 ▲ +5, 에어리스와 티파 ▲ +3, 유피 ▲ +2)
- ▷ 그만하자. (바렛트 ▼ -5, 에어리스와 티파 ▼ -3, 유피 ▼ -1)
콘돌 포트 - 노인과의 대화 2
- 함께 싸워주지 않겠나?
- ▷ 알겠어. (바렛트 ▲ +5, 에어리스와 티파 ▲ +3, 유피 ▲ +2)
- ▷ 관심없어. (바렛트 ▼ -5, 에어리스와 티파 ▼ -3, 유피 ▼ -1)
수수께기의 닌자와의 전투에서 승리시 대화 (일부로 실패 후 반복 가능)
- 한번 더 승부하자!
- ▷ 좋아.
- ▶ 관심 없어. (유피 ▲ +2)
- 너 지금 내가 무서운거지?
- ▶ ...그럴지도. (유피 ▲ +2)
- ▷ 몇 번을 해도 마찬가지.
- 내가 마음만 먹으면 가만두지 않을테니까.
- ▷ 가버려.
- ▶ 잠깐만 기다려. (유피 ▲ +2)
- 내가 같이 갔으면 좋겠지?
- ▶ 그래 맞아. (유피 ▲ +2)
- ▷ 농담해?
- 너희들과 같이 가지!
- ▷ ...이름은?
- ▶ 어서 서두르자. (유피 ▲ +2)
신라의 배 안 - 에어리스와의 대화
- 언제 한번 타볼 수 있을까?
- ▷ 나중에 태워줄께. (에어리스 ▲ +2)
- ▷ 글쎄... (에어리스▼ -2)
신라의 배 안 - 병사로 변장한 유피와의 대화
- 진정제 가지고 있지?
- ▷ 이걸 써라. (유피 ▲ +4)
- ▷ 없다. (유피▼ -2)
신라의 배 안 - 티파와의 대화
- 전부 다 없어졌으면 좋겠어. 그렇치. 크라우드?
- ▷ 그래... (티파 ▲ +2)
- ▷ 잘 모르겠어. (티파▼ -2)
골드소서 - (액션) 첫 방문시 동행할 동료를 선택
- ▷ 동행할 동료와 대화 (선택한 동료의 호감도 ▲ +3)
코렐 프리즌 - (액션) 다인을 만나러 갈 나머지 멤버의 선택
- ▷ 에어리스 선택시 (에어리스 ▲ +10)
- ▷ 티파 선택시 (티파 ▲ +3)
- ▷ 유피 선택시 (유피 ▲ +3)
공가가 - 잭스의 부모님과 대화 후 밖에서 에어리스 혹은 티파와 대화
- 둘 다 대화를 하지 않는 경우 호감도 ▼ -3
- (에어리스의 경우) 어떻게 되었을까?
- ▷ 안됐군. (에어리스 ▲ +1)
- ▷ (질투 나는걸.) (에어리스 ▲ +2)
- (티파의 경우) 어떻게 솔저가 되었지?
- ▷ 운이 좋았어. (티파 ▲ +1)
- ▷ 노력했기 때문이지. (티파 ▲ +1)
우타이 - 유피로부터 마테리아를 돌려 받을 때
- (유피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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