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목록 - Item List


회복 아이템

포션 Potion : 아군 하나의 HP 100 회복 혹은 전투시 HP 150 회복. 언데드에 사용시 데미지

하이포션 Hi-Potion : 아군 하나의 HP 300 혹은 전투시 HP 450 회복. 언데드에 사용시 데미지

에테르 Ether : 아군 하나의 MP 100 혹은 전투시 MP 150 회복. 언데드에 사용시 MP 데미지

엘릭서 Elixir : 아군 하나의 HP와 MP 모두 회복. 언데그에 사용시 즉사

피닉스의 꼬리 Phoenix Down : 아군 하나의 전투 불능 회복. 언데드에 사용시 빈사 혹은 즉사

만능약 Remedy : 아군 하나의 독, 맹독, 침묵, 암흑 상태 회복

해독제 Antidote : 아군 하나의 독, 맹독 상태 회복

- 안약 Eye Drops : 아군 하나의 암흑 상태 회복

메아리풀 Echo Screen : 아군 하나의 침묵 상태 회복

금침 Soft : 아군 하나의 석화 상태 회복. 바위형 몬스터에 사용시 즉사

부적 Magic Tag : 아군 하나의 좀비 상태 회복

매혹신 Annoyntment : 아군 하나의 매혹 상태 회복

백신 Vaccine : 아군 하나의 좀비 상태 회복

기살의 야채 Gysahl Greens : 아군 하나의 버서크 상태 회복. 필드에서 사용시 초코보 호출


전투 아이템 & 보석(일부 아이템 장비 가능)

피닉스의 깃털 Phoenix Pinion : 전투 중 아군 하나의 전투 불능 회복. 언데드에 사용시 빈사 혹은 즉사 / 에코가 장비 가능. 에코가 파티에 있을 때 파티가 전멸하면 (소지수/256)의 확률로 피닉스 발동. 에코가 소환수 피닉스 습득 가능

데드 페퍼 Dead Pepper : 전투 중 적 하나 (소지수×30)만큼 데미지. 초코보 탑승 중 사용시 특정 위치에서 보물 발견

텐트 Tent : 필드에서 사용시 아군 전체의 HP, MP 1/2 회복. 적에게 사용시 암흑+침묵+맹독 부여

원월륜 Pinweel : 사라만다의 던지기 전용 아이템

- 라이징 선 Rising Sun : 사라만다의 던지기 전용 아이템

윙 엣지 Wing Edge : 사라만다의 던지기 전용 아이템

다크 마타 Dark Matter : 적 하나에 9999 고정 데미지. 가넷이 장비하는 것으로 소환수 오딘 습득 가능 

가넷 Garnet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12 만큼 회복. 소지수가 많을 수록 바하무트의 위력 상승

아메지스트 Amethyst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20 만큼 회복. 소지수가 많을 수록 아트모스의 위력 상승

아쿠아마린 Aquamarine : 황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28 만큼 회복. 소지수가 많을 수록 리바이어선의 위력 상승

에메랄드 Emerald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44 만큼 회복. 에코가 장비시 카방클이 에메랄드 라이트 사용 가능

문스톤 Moon Stone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52 만큼 회복. 에코가 장비시 카방클이 펄 라이트 사용 가능

루비 Ruby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60 만큼 회복. 에코가 장비하는 것으로 소환수 카방클 습득 가능

페리도르 Paridot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68 만큼 회복. 소지수가 많을 수록 라무의 위력 상승

사파이어 Sappahire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76 만큼 회복. 소지수가 많을 수록 펜릴의 위력 상승

오팔 Opal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84 만큼 회복. 소지수가 많을 수록 시바의 위력 상승

토파즈 Topaz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92 만큼 회복. 소지수가 많을 수록 이프리트의 위력 상승

라피스 라즐리 Lapis Lazuli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100 만큼 회복. 소지수가 많을 수록 아크의 위력 상승

원석 The Oge : 전투 중 사용시 아군 하나의 소지수×4 만큼 회복. 소지수가 많을 수록 오딘의 참철검 성공률이 상승하지만 데미지는 하락



장비와 목록 - 파판 9 [PC][PS4][Androi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