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데이터 - 옵션 파츠 목록


옵션 파츠 목록


- 정크 파츠β : 장비시 유닛의 경험치 습득 불가 / (입수) 브론즈 랭크 No.19

- 정크 파츠α : 장비시 경험치 습득 불가

- 포획 런처 I : 주위 2칸 이내 백기 유닛을 포획 가능(중복 착용시 거리 증가) / (입수) 브론즈 랭크 No.1

- 포획 런처 II : 주위 3칸 이내 백기 유닛을 포획 가능(중복 착용시 거리 증가) / (입수) 브론즈 랭크 No.20

- MS용 증설 부스터 I : MS나 MA의 이동+1

- MS용 증설 부스터 II : MS나 MA의 이동+2 / (입수) 골드 랭크 No.16

- WS용 증설 부스터 I : 전함의 이동+1 / (입수) 실버 랭크 No.21

- WS용 증설 부스터 II : 전함의 이동+2 / (입수) 골드 랭크 No.15

- 우주용 보조 파츠 I : 우주 지형 적응 1단계 증가 / (입수) 브론즈 랭크 No.9

- 우주용 보조 파츠 II : 우주 지형 적응 2단계 증가 / (입수) 실버 랭크 No.11

- 공중용 보조 파츠 I : 공중 지형 적응 1단계 증가 / (입수) 브론즈 랭크 No.8

- 공중용 보조 파츠 II : 공중 지형 적응 2단계 증가 / (입수) 실버 랭크 No.10

- 지상용 보조 파츠 I : 지상 지형 적응 1단계 증가 / (입수) 브론즈 랭크 No.7

- 지상용 보조 파츠 II : 지상 지형 적응 2단계 증가 / (입수) 실버 랭크 No.9

- 수중용 보조 파츠 I : 수중 지형 적응 1단계 증가 / (입수) 브론즈 랭크 No.6

- 수중용 보조 파츠 II : 수중 지형 적응 2단계 증가 / (입수) 실버 랭크 No.8

- 수상용 보조 파츠 I : 수상 지형 적응 1단계 증가 / (입수) 브론즈 랭크 No.5

- 수상용 보조 파츠 II : 수상 지형 적응 2단계 증가 / (입수) 실버 랭크 No.7

- 공중 적응력 복제 파츠 : 공중 지형 적응을 우주 지형 적응에 반영 / (입수) 실버 랭크 No.23

- 우주 적응력 복제 파츠 : 공중 지형 적응을 우주 지형 적응에 반영 / (입수) 실버 랭크 No.24

- 유니버셜 엔진 : 우주 지형 적응을 S로 변경 / (입수) 골드 랭크 No.17

- 텔레스트리얼 엔진 : 공중 지형 적응을 S로 변경 / (입수) 골드 랭크 No.18

- 고감도 센서 I : 명중+3%

- 고감도 센서 II : 명중+5% / (입수) 실버 랭크 No.2

- 고감도 센서 III : 명중+7% / (입수) 골드 랭크 No.3

- 교육용 컴퓨터 I : 회피+3%

- 교육용 컴퓨터 II : 회피+5% / (입수) 실버 랭크 No.3

- 교육용 컴퓨터 III : 회피+7% / (입수) 골드 랭크 No.4

- 웨폰 컨테이너 I : 모든 무기의 POW+500 / (입수) 브론즈 랭크 No.17

- 웨폰 컨테이너 II : 모든 무기의 POW+1000 / (입수) 실버 랭크 No.18

- 웨폰 컨테이너 III : 모든 무기의 POW+1500 / (입수) 골드 랭크 No.13

- 특수 안테나 I : 전함 연계, 유격 연계 POW+500 / (입수) 브론즈 랭크 No.10

- 특수 안테나 II : 전함 연계, 유격 연계 POW+1000 / (입수) 실버 랭크 No.12

- 특수 안테나 III : 전함 연계, 유격 연계 POW+1500 / (입수) 골드 랭크 No.10

- 오토리페어 디바이스 I : 매 턴 HP+3% / (입수) 브론즈 랭크 No.12

- 오토리페어 디바이스 II : 매 턴 HP+5% / (입수) 실버 랭크 No.14

- 오토리페어 디바이스 III : 매 턴 HP+7% / (입수) 골드 랭크 No.8

- 솔라패널 I : 매 턴 EN+3% / (입수) 브론즈 랭크 No.18

- 솔라패널 II : 매 턴 EN+5% / (입수) 실버 랭크 No.19

- 솔라패널 III : 매 턴 EN+7% / (입수) 골드 랭크 No.12

- 추가 장갑 I : 최대HP+3000

- 추가 장갑 II : 최대HP+10000 / (입수) 실버 랭크 No.1

- 추가 장갑 III : 최대HP+15000 / (입수) 골드 랭크 No.1

- 에너지 탱크 I : 최대EN+30

- 에너지 탱크 II : 최대EN+80 / (입수) 브론즈 랭크 No.16

- 에너지 탱크 III : 최대EN+140 / (입수) 골드 랭크 No.2

- 리미터 해제 유닛 I : 공격+60 / (입수) 브론즈 랭크 No.4

- 리미터 해제 유닛 II : 공격+90 / (입수) 실버 랭크 No.6

- 리미터 해제 유닛 III : 공격+150 / (입수) 골드 랭크 No.7

- 강화장갑 I : 방어+60 / (입수) 브론즈 랭크 No.2

- 강화 장갑 II : 방어+90 / (입수) 실버 랭크 No.4

- 강화 장갑 III : 방어+150 / (입수) 골드 랭크 No.5

- 출력 증가 파츠 I : 기동+60 / (입수) 브론즈 랭크 No.3

- 출력 증가 파츠 II : 기동+90 / (입수) 실버 랭크 No.5

- 출력 증가 파츠 III : 기동+150 / (입수) 골드 랭크 No.6

- 성능 향상 유닛 I : 공격, 방어, 기동+30 / (입수) 브론즈 랭크 No.11

- 성능 향상 유닛 II : 공격, 방어, 기동+50 / (입수) 실버 랭크 No.13

- 성능 향상 유닛 III : 공격, 방어, 기동+80 / (입수) 골드 랭크 No.11

- 내충격용 도장 I : 물리 타입 데미지 500 경감 / (입수) 브론즈 랭크 No.14

- 내충격용 도장 II : 물리 타입 데미지 1000 경감 / (입수) 실버 랭크 No.15

- 내충격용 도장 III : 물리 타입 데미지 1500 경감 / (입수) 골드 랭크 No.9

- 내빔용 도장 I : 빔 타입 데미지 500 경감 / (입수) 브론즈 랭크 No.15

- 내빔용 도장 II : 빔 타입 데미지 1000 경감 / (입수) 실버 랭크 No.16

- 내빔용 도장 III : 빔 타입 데미지 1500 경감 / (입수) 골드 랭크 No.14

- 증설 행거 : 전함의 팀 수+1(최대 2) / (입수) 실버 랭크 No.17

- 배리어 필드 발생 장치 : MAP 병기 타입의 데미지 무효화 / (입수) 브론즈 랭크 No.13

- 재밍 장치 : 유닛 어빌리티에 주위 3칸 이내 적의 명중-10% 효과 부여 / (입수) 브론즈 랭크 No.21

- 듀트리온 빔 발신기 : 유닛 어빌리티에 듀트리온 빔 발신기 부여 / (입수) 브론즈 랭크 No.22

- 듀트리온 빔 송전 시스템 : 유닛 어빌리티에 듀트리온 빔 송전 시스템 부여 / (입수) 브론즈 랭크 No.23

- 스텔스 시스템 : 유닛 어빌리티에 스텔스 시스템 부여 / (입수) 실버 랭크 No.20

- 보급 장치 : 유닛 어빌리티에 보급 장치 부여 / (입수) 실버 랭크 No.22

- 색적 기능 : 유닛 어빌리티에 색적 기능 부여 / (입수) 골드 랭크 No.19

- ZERO 시스템 : 유닛 어빌리티에 ZERO 시스템 부여 / (입수) 퀘스트267-승리에의 미래상 클리어

- 아라야식 시스템 : 유닛 어빌리티에 아라야식 시스템 부여 / (입수) 퀘스트272-금기의 기술 클리어



유닛 데이터 - G제네레이션 크로스레이즈 [Steam][PS4][Swi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