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 회복, 치료, 공격, 조합소재


아이템 - 회복


- HP 회복 포도 Healing Grape : 아군 하나의 HP 500 회복 / (구입-50)

- HP 회복 포도(대) Healing Grape (M) : 아군 하나의 HP 1,750 회복 / (구입-260)

- HP 전체 회복 포도 Healing Grape Bunch :  아군 전체 HP 900 회복 / (구입-720)

- SP 회복 자두 Inspiriting Plum : 아군 하나의 SP 40 회복 / (구입-240)

- SP 회복 자두(대) Inspiriting Plum (M) : 아군 하나의 SP 100 회복 / (구입-900)

- SP 전체 회복 자두 Inspiriting Plum Basket : 아군 전체 SP 45 회복

- BP 회복 석류 Energizing Pomegranate : 아군 하나의 BP 1 회복

- BP 회복 석류(대) Energizing Pomegranate (M) : 아군 하나의 BP 2 회복

- BP 전체 회복 석류 Energizing Pomegranate (L) : 아군 하나의 BP 4 회복

- HP/SP 회복 잼 Refreshing Jam : 아군 하나의 HP, SP 모두 회복

- 완전 회복의 잼 Revitalizing Jam : 아군 하나의 HP, SP, BP 모두 회복

- 부활의 올리브 Olive of Life : 아군 하나의 전투불능과 HP 500 회복 / (구입-500)

- 부활의 올리브(대) Olive of Life (M) : 아군 하나의 전투불능과 HP 2,000 회복 / (구입-3,000)

- 부활의 올리브(특대) : Olive of Life (L) : 아군 하나의 전투불능과 HP 9,999 회복


아이템 - 치료


- 독 치료 허브 Herb of Healing : 아군 하나의 독 상태 치료 / (구입-30)

- 침묵 치료 허브 Herb of Clamor : 아군 하나의 침묵 상태 치료 / (구입-30)

- 어둠 치료 허브 Herb of Light : 아군 하나의 어둠 상태 치료 / (구입-30)

- 혼란 치료 허브 Herb of Clarity : 아군 하나의 혼란 상태 치료 / (구입-30)

- 수면 치료 허브 Herb of Awakening : 아군 하나의 수면 상태 치료 / (구입-30)

- 공포 치료 허브 Herb of Valor : 아군 하나의 공포 상태 치료 / (구입-30)

- 기절 치료 허브 Herb of Revival : 아군 하나의 기절 상태 치료 / (구입-30)


아이템 - 공격


- 독의 병 Bottle of Poison Dust : 적 하나에 40% 확률로 3턴간 독 상태 부여

- 어둠의 병 Bottle of Blinding Dust : 적 하나에 65%확률로 3턴간 어둠 상태 부여

- 혼란의 병 Bottle of Befuddling Dust : 적 하나에 65%확률로 3턴간 혼란 상태 부여

- 수면의 병 Bottle of Sleeping Dust : 적 하나에 65%확률로 3턴간 수면 상태 부여

- 불의 정령석 Fire Soulstone : 적 전체 불 속성 200 데미지

- 불의 정령석(대) Fire Soulstone (M) : 전 전체 불 속성 1,100 데미지

- 불의 정령석(특대) Fire Soulstone (L) : 적 전체 불 속성 2,700 데미지

- 얼음의 정령석 : Ice Soulstone : 적 전체 얼음 속성 200 데미지

- 얼음의 정령석(대) Ice Soulstone (M) : 적 전체 얼음 속성 1,100 데미지

- 얼음의 정령석(특대) Ice Soulstone (L) : 적 전체 얼음 속성 2,700 데미지

- 번개의 정령석 : Thunder Soulstone : 적 전체 번개 속성 200 데미지

- 번개의 정령석(대) Thunder Soulstone (M) : 적 전체 번개 속성 1,100 데미지

- 번개의 정령석(특대) Thunder Soulstone (L) : 적 전체 번개 속성 2,700 데미지

- 바람의 정령석 Wind Soulstone : 적 전체 바람 속성 200 데미지

- 바람의 정령석(대) Wind Soulstone (M) : 적 전체 바람 속성 1,100 데미지

- 바람의 정령석(특대) Wind Soulstone (L) : 적 전체 바람 속성 2,700 데미지

- 빛의 정령석 Light Soulstone : 적 전체 빛 속성 200 데미지

- 빛의 정령석(대) Light Soulstone (M) : 적 전체 빛 속성 1,100 데미지

- 빛의 정령석(특대) Light Soulstone (L) : 적 전체 빛 속성 2,700 데미지

- 어둠의 정령석 Dark Soulstone : 적 전체 어둠 속성 200 데미지

- 어둠의 정령석(대) Dark Soulstone (M) : 적 전체 어둠 속성 1,100 데미지

- 어둠의 정령석(특대) Dark Soulstone (L) : 전 전체 어둠 속성 2,700 데미지


아이템 - 조합 소재


(소재 타입 A)
- 약의 소재 Soothing Seed : (구입-5) 클리어브룩, 볼더폴, 빅터할로우, 스틸스노우, 노스리치, 코블스톤

- 약의 소재(확산) Soothing Dust : (구입-100) 클리어브룩, 시와르키, 스틸스노우, 위스퍼밀, 선셰이드, 마르살림

- 비약의 소재 Purifying Seed : (구입-2,600) 더스크배로우, 에버홀드, 마르살림

- 비약의 소재(확산) Purifying Dust : (구입-3,200) 세인트브리지, 쿼리크레스트, 더스크배로우, 노블코트, 위스퍼밀, 골드쇼어, 스톤가드, 웰스프링, 마르살림

- 극물의 소재 Injurious Seed : (구입-5) 클리어브룩, 볼더폴, 빅터할로우, 그란포트, 선셰이드

- 극물의 소재(확산) Injurious Dust : (구입-100) 세인트브리지, 리버포드, 쿼리크레스트, 노스리치, 노블코트, 골드쇼어, 그란포트, 스톤가드, 웰스프링

- 초극물의 소재 Ruinous Seed : (구입-2,600) 리버포트, 더스크배로우, 에버홀드

- 초극물의 소재(확산) Ruinous Dust : (구입-3,200) 리버포드, 노스리치, 에버홀드


(소재 타입 B) ※미표기 항목은 드랍 & 훔치기로 입수 가능
- 독리간의 잎 Noxroot : (구입-5) 클리어브룩, 쿼리크레스트, 세인트브리지, 선셰이드, 스톤가드, 스틸스노우, 시와르키

- 수면화의 잎 Sleepweed

- 혼란도의 잎 Addlewort

- 포도 수액 Essence of Grape : (구입-40) 볼더폴, 클리어브룩, 코블스톤, 골드쇼어, 노블스톤, 세인트브리지, 빅터할로우

- 자두 수액 Essence of Plum

- 석류 수액 Essence of Pomegranate

- 올리브의 꽃 Olive Bloom

- 수수께끼의 잎 Curious Bloom



아이템과 장비 - 옥토패스 트래블러 [Steam][Swi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