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목록

 

회복/치료 아이템

 

- 포션 : (효과) 아군 하나의 HP 소 회복(약 50)

- 하이 포션 : (효과) 아군 하나의 HP 대 회복(약 500)

- 에테르 : (효과) 아군 하나의 MP 소 회복(약 20)

- 엘릭서 : (효과) 아군 하나의 HP와 MP 모두 회복
- ※(드랍) 랜드 몰볼, 황제(회오리), 데스 라이더, 티아마트

- 해독제 : (효과) 아군 하나의 맹독 상태 치료

- 금침 : (효과) 아군 하나의 석화 상태 치료

- 십자가 : (효과) 아군 하나의 저주 상태 치료

- 아가씨의 키스 : (효과) 아군 하나의 개구리 상태 치료

- 망치 : (효과) 아군 하나의 망각 상태 치료

- 안약 : (효과) 아군 하나의 암흑 상태 치료

- 피닉스의 깃털 : (효과) 아군 하나의 전투 불능 치료

- 코티지 : (효과) 아군 전체의 HP와 MP 모두 회복(필드 전용)

 

 

전투 아이템

 

- 바람의 피리 : (효과) 적 전체에 L13 회오리 효과 부여
- (보물) 회오리, 팔라메키아성 / (드랍) 화이트 드래곤, 아스타로트

- 대지의 북 : (효과) 적 전체에 L10 지진 효과 부여
- (구입-3000) 가면족 마을 / (보물) 남쪽 섬 / (드랍) 그린 드래곤, 베엘제붑

- 마늘 : (효과) 언데드인 적 전체를 타격
- (보물) 남쪽 섬, 팔라메키아성 / (드랍) 솔저

- 유니콘의 뿔 : (효과) 아군 전체에 L16 바스나 효과 부여
- (보물) 디스트성, 미시디아탑 / (드랍) 친위대

- 남극의 바람 : (효과) 적 전체에 L16 눈보라 효과 부여
- (보물) 설원 동굴, 제이드 / (드랍) 아이스 기가스, 화이트 드래곤

- 현자의 지혜 : (효과) 해당 전투에서 아군 하나의 지력을 최대치(99)로 변경
- (보물) 디스트성, 디스트 동굴, 판데모니움 / (드랍) 라미아 퀸, 베엘제붑

- 성자의 마음 : (효과) 해당 전투에서 아군 하나의 정신력을 최대치(99)로 변경
- (보물) 디스트성, 디스트 동굴, 팔라메키아성 / (드랍) 아스타로트

- 헤르메스의 신발 : (효과) 아군 하나에 L8 헤이스트 효과 부여
- (보물) 미시디아탑 / (드랍) 레드 드래곤, 베엘제붑

- 거미줄 : (효과) 적 전체에 L9 슬로우 효과 부여
- (보물) 핀성 지하, 남쪽 섬, 미시디아탑 / (드랍) 제너럴, 아스타로트

- 침묵의 종 : (효과) 적 전체에 L16 사일레스 효과 부여
- (보물) 미시디아 동굴

- 모래시계 : (효과) 적 전체에 L8 스톱 효과 부여
- (보물) 미시디아탑, 팔라메키아성 / (드랍) 뱀파이어 레이디

- 사신 조각상 : (효과) 적 전체에 L16 피어 효과 부여
- (보물) 남쪽 섬 / (드랍) 포이즌 토드, 킹 베히모스

- 바커스의 술 : (효과) 아군 하나에 바커스의 술 효과(공격력 상승, 회피율 감소) 부여
- (드랍) 고토스

- 황산이 든 병 : (효과) 적 전체에 L16 독안개 효과 부여
- (보물) 디스트 동굴, 판데모니움 / (드랍) 그린 드래곤

- 수면초 : (효과) 적 전체에 L16 슬리플 효과 부여
- (보물) 남쪽 섬, 팔라메키아성 / (드랍) 데스 플라워

- 배신의 송곳니 : (효과) 적 전체에 L16 컨퓨 효과 부여
- (보물) 핀성 지하, 제이드 / (드랍) 시 드래곤, 화이트 드래곤, 그린 드래곤, 블루 드래곤, 베엘제붑

- 미스릴 거울 : (효과) 아군 하나에 L16 월 효과 부여
- (보물) 디스트 동굴 / (드랍) 맨티스 킹, 아스타로트

- 지옥의 불길 : (효과) 적 전체에 L5 파이어 효과 부여
- (보물) 팔라메키아성, 제이드, 판데모니움 / (드랍) 오거 메이지

- 물레고둥 : (효과) 아군 하나에 L16 셸 효과 부여
- (드랍) 시 드래곤

마법과 장비 아이템 이미지

 

 

마법과 장비 - 파이널 판타지 2 픽셀 리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