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캐릭터 01 이미지

- 이즈루 : 가속(15)-L1 / 직감(20)-L5 / 불굴(15)-L20 / 우정(35)-L30 / 혼(45)-L50 / 각성(50)-L55

- (에이스 보너스) 출격시 하모닉 레벨 +20, ExC +2, 팀원의 하모닉 레벨 +10

- (L099 능력치) 격투 301 / 사격 299 / 기량 305 / 방어 276 / 회피 248 / 명중 282 / SP 214

- (L200 능력치) 격투 453 / 사격 451 / 기량 437 / 방어 428 / 회피 400 / 명중 482 / SP 416

 

- 레드 5 : M / 이동력 +6(7) / (공)(육) / 파츠슬롯 2(3) / 배리어

- (커스텀 보너스) 특수능력 [줄리아 시스템] 강화(주는 데미지 1.2배, 크리티컬 확률 +35%, 방어 실드 효과 +600)

- (특수능력-방어 실드) 2000 이하의 사격 데미지 무효화. 발동시 EN -5

- (특수능력-줄리아 시스템) HP가 30% 이하일 때 운동성 +30. 또한 기력에 비례해 주는 데미지, 크리티컬률, 방어 실드의 효과 증가

- (특수능력-하모닉 레벨) 전투 결과에 따라 하모닉 레벨이 증가. 일정 수치마다 기량, 회피, 명중 증가

- ※최대 효과 - 기량 +12, 명중, 회피 +25

- (특징) 주-격투, 부-사격 / 주-EN, 부-탄수 / 원거리 무기

 

캐릭터 02 이미지

- 아사기 : 집중(20)-L1 / 노력(30)-L1 / 불굴(15)-L10 / 필중(20)-L15 / 혼(50)-L50 / 인연(55)-L55 ※인연의 경우 이벤트 필요

- (에이스 보너스) 출격시 하모닉 레벨 +10. 최종 회피율 +20%

- (L099 능력치) 격투 302 / 사격 301 / 기량 309 / 방어 277 / 회피 251 / 명중 284 / SP 215

- (L200 능력치) 격투 454 / 사격 453 / 기량 441 / 방어 429 / 회피 403 / 명중 484 / SP 417

 

- 블루 1 : M / 이동력 6(8) / (공)(육) / 파츠슬롯 2(3) / 배리어

- (커스텀 보너스) 모든 무기의 공격력 +200. 이동력 +1. 운동성 +15

- (특수능력-방어 실드) 2000 이하의 사격 데미지 무효화. 발동시 EN -5

- (특수능력-줄리아 시스템) HP가 30% 이하일 때 운동성 +30. 또한 기력에 비례해 주는 데미지, 크리티컬률, 방어 실드의 효과 증가

- (특수능력-하모닉 레벨) 전투 결과에 따라 하모닉 레벨이 증가. 일정 수치마다 기량, 회피, 명중 증가

- ※최대 효과 - 기량 +12, 명중, 회피 +25

- (특징) 주-격투, 부-사격 / 주-EN, 부-탄수

 

캐릭터 03 이미지

- 케이 : 분석(20)-L1 / 집중(15)-L1 / 선견(20)-L10 / 철벽(25)-L15 / 보급(60)-L45 / 희망(55)-L55

- (에이스 보너스) 미션 클리어시 강화파츠 [케이의 케이크] 획득

- (L099 능력치) 격투 284 / 사격 306 / 기량 306 / 방어 275 / 회피 247 / 명중 280 / SP 212

- (L200 능력치) 격투 436 / 사격 458 / 기량 438 / 방어 427 / 회피 399 / 명중 480 / SP 414

 

- 퍼플 2 : M / 이동력 5(6) / (공)(육) / 파츠슬롯 2(3) / 배리어, 재밍 기능, 보급장치

- (커스텀 보너스) 주변 5칸 이내의 모든 아군 유닛의 최종 명중률, 회피율 +30%

- (특수능력-방어 실드) 2000 이하의 사격 데미지 무효화. 발동시 EN -5

- (특수능력-줄리아 시스템) HP가 30% 이하일 때 운동성 +30. 또한 기력에 비례해 주는 데미지, 크리티컬률, 방어 실드의 효과 증가

- (특수능력-하모닉 레벨) 전투 결과에 따라 하모닉 레벨이 증가. 일정 수치마다 기량, 회피, 명중 증가

- ※최대 효과 - 기량 +12, 명중, 회피 +25

- (특수 커맨드-광역 전술 경계) 모든 적에게 정신기 [분석] 부여(1맵 1회)

- (특징) 주-사격 / EN-탄수 복합 / 원거리 무기

 

캐릭터 04 이미지

- 타마키 : 가속(20)-L1 / 돌격(25)-L1 / 탈력(35)-L5 / 직감(25)-L15 / 응원(30)-L30 / 사랑(60)-L60

- (에이스 보너스) 자신이 공격한 상대의 기력 -5. 자신이 받는 데미지 0.9배

- (L099 능력치) 격투 286 / 사격 308 / 기량 302 / 방어 277 / 회피 245 / 명중 278 / SP 213

- (L200 능력치) 격투 438 / 사격 460 / 기량 434 / 방어 429 / 회피 397 / 명중 478 / SP 415

 

- 로즈 3 : 1L / 이동력 7(10) / (공)(육) / 파츠슬롯 2(3) / 배리어

- (커스텀 보너스) 이동력 +2. 장갑치 +200. 운동성 +20

- (특수능력-방어 실드) 2000 이하의 사격 데미지 무효화. 발동시 EN -5

- (특수능력-줄리아 시스템) HP가 30% 이하일 때 운동성 +30. 또한 기력에 비례해 주는 데미지, 크리티컬률, 방어 실드의 효과 증가

- (특수능력-하모닉 레벨) 전투 결과에 따라 하모닉 레벨이 증가. 일정 수치마다 기량, 회피, 명중 증가

- ※최대 효과 - 기량 +12, 명중, 회피 +25

- (특징) 주-사격 / 주-EN, 부-탄수

 

캐릭터 05 이미지

- 스루가 : 필중(15)-L1 / 저격(20)-L1 / 근성(25)-L10 / 섬광(15)-L15 / 기합(30)-L25 / 열혈(40)-L50

- (에이스 보너스) 정신기 [저격]의 소비 SP가 15로 변경. 8칸 이상 떨어진 적에게 주는 데미지 1.2배

- (L099 능력치) 격투 287 / 사격 312 / 기량 307 / 방어 274 / 회피 245 / 명중 283 / SP 212

- (L200 능력치) 격투 439 / 사격 464 / 기량 439 / 방어 426 / 회피 397 / 명중 483 / SP 414

 

- 골드 4 : M / 이동력 5(6) / (공)(육) / 파츠슬롯 2(3) / 배리어

- (커스텀 보너스) 기력이 130 이상일 때 모든 무기의 사거리 +1, 조준치 +10

- (특수능력-방어 실드) 2000 이하의 사격 데미지 무효화. 발동시 EN -5

- (특수능력-줄리아 시스템) HP가 30% 이하일 때 운동성 +30. 또한 기력에 비례해 주는 데미지, 크리티컬률, 방어 실드의 효과 증가

- (특수능력-하모닉 레벨) 전투 결과에 따라 하모닉 레벨이 증가. 일정 수치마다 기량, 회피, 명중 증가

- ※최대 효과 - 기량 +12, 명중, 회피 +25

- (특징) 주-사격 / EN-탄수 복합 / 원거리(저격) 무기

 

캐릭터 06 이미지

- 안쥬 : 집중(20)-L1 / 필중(15)-L1 / 섬광(15)-L1 / 돌격(25)-L20 / 열혈(40)-L50 / 신뢰(20)-L50

- (에이스 보너스) 기력이 120 이상일 때 이동력 +1, 사거리 +1

- (L099 능력치) 격투 308 / 사격 309 / 기량 309 / 방어 276 / 회피 249 / 명중 283 / SP 214

- (L200 능력치) 격투 460 / 사격 461 / 기량 441 / 방어 428 / 회피 401 / 명중 483 / SP 416

 

- 블랙 6 : M / 이동력 7(8) / (공)(육) / 파츠슬롯 2(3) / 배리어

- (커스텀 보너스) [일제 사격]의 공격력 +300, 탄수 +2

- (특수능력-방어 실드) 2000 이하의 사격 데미지 무효화. 발동시 EN -5

- (특수능력-줄리아 시스템) HP가 30% 이하일 때 운동성 +30. 또한 기력에 비례해 주는 데미지, 크리티컬률, 방어 실드의 효과 증가

- (특수능력-하모닉 레벨) 전투 결과에 따라 하모닉 레벨이 증가. 일정 수치마다 기량, 회피, 명중 증가

- ※최대 효과 - 기량 +12, 명중, 회피 +25

- (특징) 주-사격, 부-격투 / 주-탄수, 부-EN / 원거리 무기

 

캐릭터 07 이미지

- 랜디 : 불굴(15)-L1 / 필중(20)-L1 / 격려(30)-L10 / 기합(30)-L15 / 철벽(20)-L25 / 용기(55)-L55

- (에이스 보너스) HP 30% 이하일 때 자신에게 [불굴][근성][집중][열혈] 부여(1맵 1회)

- (L099 능력치) 격투 310 / 사격 310 / 기량 311 / 방어 280 / 회피 250 / 명중 284 / SP 217

- (L200 능력치) 격투 462 / 사격 462 / 기량 443 / 방어 432 / 회피 402 / 명중 484 / SP 419

 

- 라이노스 : M / 이동력 6(7) / (공)(육) / 파츠슬롯 3(4) / 배리어

- (커스텀 보너스) [도베르만 포메이션]의 공격력 +300, 사거리 +2

- (특수능력-방어 실드) 2000 이하의 사격 데미지 무효화. 발동시 EN -5

- (특징) 주-사격, 부-격투 / EN-탄수 복합 / 원거리 무기

 

캐릭터 08 이미지

- 스즈카제 : 가속(20)-L1 / 신뢰(30)-L5 / 필중(20)-L15 / 불굴(15)-L20 / 열혈(45)-L50 / 기대(55)-L55

- (에이스 보너스) 출격시 SP +20%. 정신기 [신뢰]의 소비 SP가 20으로 변경

- (특수스킬-지휘관)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지휘 범위와 지휘 범위 내 아군의 명중율, 회피율 증가

- ※MAX 효과(L4) - 지휘관 보유 유닛과 최대한 가까이 인접했을 때 최종 명중률, 최종 회피율 +25%

- ※지휘관L2(L20) > 지휘관L3(L40) > 지휘관L4(L60)

- (L099 능력치) 격투 283 / 사격 309 / 기량 312 / 방어 258 / 회피 222 / 명중 281 / SP 222

- (L200 능력치) 격투 435 / 사격 461 / 기량 444 / 방어 410 / 회피 374 / 명중 481 / SP 424

 

- (Sub) 지크프리드 SP 206(408) : 분석(25)-L1 / 응원(40)-L1 / 선견(25)-L10 / 격려(40)-L15 / 철벽(25)-L20 / 보급(60)-L60

- (Sub) 줄리아노 SP 206(408) : 집중(20)-L1 / 섬광(15)-L5 / 축복(50)-L15 / 저격(25)-L25 / 기합(35)-L30 / 교란(55)-L50

 

맵병기 15 이미지

- 고디리온 : 2L / 이동력 5(6) / (공) / 파츠슬롯 2(3) / 수리장치

- (커스텀 보너스) [함수 은폐포]의 공격력 +200, 소비EN -20, 필요 기력 -10

- (특징) 주-사격 / EN-탄수 복합 / 전함계 / 원거리(저격) 무기 / 레이저형 맵병기 / 선제 무기 없음

 

 

14. 나이츠&매직

 

캐릭터 09 이미지

- 에르 : 집중(15)-L1 / 직감(20)-L1 / 가속(20)-L15 / 탈력(30)-L25 / 기합(30)-L35 / 혼(45)-L50

- (에이스 보너스) 특수스킬 [고위 전산 능력]의 최대 효과가 최종 명중률 +20%, 최종 회피율 +20%, 주는 데미지 1.2배로 변경

- (특수스킬-고위 연산 능력) 자신이 상대보다 기량이 높은 경우 주는 데미지 1.1배, 최종 명중률과 회피율 +15%

- (특수스킬-은빛 봉황 기사단장) 아군 페이즈마다 기력 +3, 적 격추시 PP 1.2배

- (특수스킬-나이트러너)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명중률, 회피율, 크리티컬률, 주는 데미지 증가

- ※MAX 효과(L9) - 명중률, 회피율 +19%, 크리티컬률 +15%, 주는 데미지 1.15배

- ※나이트 러너L4(L20) > L5(L30) > L6(L40) > L7(L50) > L8(L60) > L9(L70)

- (L099 능력치) 격투 309 / 사격 311 / 기량 314 / 방어 275 / 회피 250 / 명중 282 / SP 223

- (L200 능력치) 격투 461 / 사격 463 / 기량 446 / 방어 427 / 회피 402 / 명중 482 / SP 425

 

맵병기 16 이미지

- 이카루카 : 1S / 이동력 8(10) / (공)(육) / 파츠슬롯 2(3) / 특수 회피

- (커스텀 보너스) EN +70. 이동력 +2. 운동성 +20

- (특수능력-트윈 엔진) 최대 EN +100. 아군 페이즈마다 최대 EN의 20% 회복

- (특수능력-실루엣 나이트) 아군 페이즈마다 최대 EN의 10% 회복. EN이 50% 이상일 때 사격 무기로 받는 데미지 0.7배

- (특수능력-고기동 회피) 기력이 130 이상일 때 적의 공격을 40% 확률로 완전 회피

- (특징) 복합 무기 타입 / 주-EN / 원거리 무기 / 레이저형 맵병기

 

캐릭터 10 이미지

- 아디 : 섬광(15)-L1 / 집중(20)-L10 / 축복(45)-L15 / 가속(25)-L25 / 기대(55)-L50 / 사랑(60)-L55

- (에이스 보너스) 출격시 기력 +10, 자신과 아디의 SP +20%

- (특수스킬-나이트러너)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명중률, 회피율, 크리티컬률, 주는 데미지 증가

- ※나이트 러너L3(L25) > L4(L35) > L5(L45) > L6(L55) > L7(L65) > L8(L75)

- (L099 능력치) 격투 307 / 사격 290 / 기량 300 / 방어 273 / 회피 245 / 명중 280 / SP 211

- (L200 능력치) 격투 459 / 사격 442 / 기량 432 / 방어 425 / 회피 397 / 명중 480 / SP 413

 

캐릭터 11 이미지

- 키드 : 근성(25)-L1 / 노력(25)-L1 / 불굴(15)-L10 / 필중(20)-L15 / 기합(30)-L40 / 용기(60)-L55

- (에이스 보너스) 출격시 기력 +15, 자신과 키드의 SP +15% 

- (특수스킬-나이트러너)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명중률, 회피율, 크리티컬률, 주는 데미지 증가

- ※나이트 러너L3(L25) > L4(L35) > L5(L45) > L6(L55) > L7(L65) > L8(L75)

- (L099 능력치) 격투 308 / 사격 290 / 기량 300 / 방어 274 / 회피 245 / 명중 280 / SP 211

- (L200 능력치) 격투 460 / 사격 442 / 기량 432 / 방어 426 / 회피 397 / 명중 480 / SP 413

 

- 첸도르크 : 1S / 이동력 6(8) / (육) / 파츠슬롯 3(4) / 방패 장비

- (커스텀 보너스) [돌격전법]의 공격력 +300, 사거리 +1. 이동력 +1

- (특수능력-방패 장비) [방어] 선택시 데미지 60% 감소(통상 40%). 방어 선택 외에도 상대와 기량차에 의해 발동 가능

- (특수능력-실루엣 나이트) 아군 페이즈마다 최대 EN의 10% 회복. EN이 50% 이상일 때 사격 무기로 받는 데미지 0.7배

- (특수능력-조정자 교대) 특수 커맨드 [조종자 교대] 메인 파일럿과 서브 파일럿 교체(토글형)

- (특징) 주-격투, 부-사격 / 주-EN, 부-탄수

 

캐릭터 12 이미지

- 엠리스 : 직감(20)-L1 /철벽(20)-L10 / 돌격(20)-L10 / 기합(25)-L15 / 열혈(40)-L45 / 기백(45)-L55

- (에이스 보너스) 전투 참가시 기력 추가 +2. 기력이 150 이상일 때 주는 데미지 1.1배, 받는 데미지 0.9배

- (특수스킬-사자의 카리스마) 아군 페이즈마다 주변 3칸 이내 아군의 기력 +3

- (특수스킬-나이트러너)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명중률, 회피율, 크리티컬률, 주는 데미지 증가

- ※나이트 러너L4(L20) > L5(L30) > L6(L40) > L7(L50) > L7(L60)

- (L099 능력치) 격투 313 / 사격 310 / 기량 311 / 방어 288 / 회피 234 / 명중 281 / SP 220

- (L200 능력치) 격투 465 / 사격 462 / 기량 443 / 방어 440 / 회피 386 / 명중 481 / SP 422

 

맵병기 17 이미지

- 고르도 리오 : 1S / 이동력 6(7) / (육) / 파츠슬롯 2(3)

- (커스텀 보너스) HP +3000. 맵병기 [블래스트 하울링]의 공격력 +500, 소비EN -20

- (특수능력-실루엣 나이트) 아군 페이즈마다 최대 EN의 10% 회복. EN이 50% 이상일 때 사격 무기로 받는 데미지 0.7배

- (특징) 주-격투 / 주-EN / 원거리 무기 / 확산형 맵병기

 

 

15. SSSS.GRIDMAN

 

캐릭터 13 이미지

- 그리드맨 : 직감(20)-L1 / 신뢰(25)-L5 / 기백(40)-L20 / 결의(50)-L35 / 용기(50)-L50 / 각성(45)-L55

- (에이스 보너스) 특수스킬 [하이퍼 에이전트]의 최대 효과가 주는 데미지 1.2배, 최종 명중률 +20%로 변경

- (특수스킬-하이퍼 에이전트) 스테이지에서 적을 5기 이상 격추하면 주는 데미지 1.1배, 명중률 +10%

- (특수스킬-HERO)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장갑치, 크리티컬률 증가, 무기 소비 EN 감소

- ※MAX 효과(L9) - 장갑치 +250, 크리티컬률 +20%, 무기 소비 EN -20%

- ※HERO L2(L5) > L3(L10) > L4(L15) > L5(L20) > L6(L30) > L7(L40) > L8(L50) > L9(L60)

- (L099 능력치) 격투 315 / 사격 310 / 기량 315 / 방어 289 / 회피 239 / 명중 284 / SP 233

- (L200 능력치) 격투 467 / 사격 462 / 기량 447 / 방어 441 / 회피 391 / 명중 484 / SP 435

 

- 그리드맨 : 1L / 이동력 7(9) / (공)(육) / 파츠슬롯 2(3)

- (커스텀 보너스) 출격시 기력 +10. EN +50. 이동력 +1. 장갑치 +100

- (특수 커맨드-초합체) 기력이 130 이상일 때 사용 가능. 사용시 그리드맨이 풀 파워 그리드맨으로 변경

- (특수 커맨드-그리드 픽서 빔) 기력이 130 이상일 때 사용 가능. 그리드맨의 EN을 모두 소모해 지정한 아군 1기의 HP, EN, 탄 수, SP, 모든 상태 이상 회복(1맵 1회) ※풀 파워 그리드맨 전용

- (특징-그리드맨) 복합 무기 타입 / 주-탄수, 부-EN / 원거리 무기

- (특징-풀 파워 그리드맨) 주-격투, 부-사격 / 주-EN

 

캐릭터 14 이미지

- 그리드 나이트 : 근성(20)-L1 / 불굴(15)-L15 / 기합(25)-L15 / 필중(20)-L25 / 열혈(40)-L45 / 각성(55)-L65

- (에이스 보너스) 자신보다 레벨 혹은 기량이 높은 적과 전투시 주는 데미지 1.1배, 받는 데미지 0.9배

- (L099 능력치) 격투 312 / 사격 308 / 기량 304 / 방어 291 / 회피 239 / 명중 282 / SP 227

- (L200 능력치) 격투 464 / 사격 460 / 기량 436 / 방어 443 / 회피 391 / 명중 482 / SP 429

 

- 그리드 나이트 : 1L / 이동력 6(8) / (공)(육) / 파츠슬롯 3(4)

- (커스텀 보너스) 출격시 기력 +10. EN +50. 이동력 +1. 장갑치 +100

- (특징) 주-격투 / 주-EN / 원거리 무기

마제스틱 프린스 나이츠매직 그리드맨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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