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목록

 

회복 아이템

- ※엘릭서를 제외한 모든 회복 아이템은 거점에서 구입 가능

- ※학자가 사용시 회복 효과 2배

- ※엘릭서의 경우 킹 베히모스(고대인의 미궁), 드래곤 계열(크리스탈 타워 B5F~B7F)에게서 지속 입수 가능

 

- 포션 : (효과) 대상 하나의 HP 50 회복. 언데드는 반전

- 하이 포션 : (효과) 대상 하나의 HP 500 회복. 언데드는 반전

- 해독제 : (효과) 대상 하나의 중독 상태 치료

- 안약 : (효과) 대상 하나의 실명 상태 치료

- 메아리풀 : (효과) 대상 하나의 침묵 상태 치료

- 금침 : (효과) 대상 하나의 석화 상태 치료

- 아가씨의 키스 : (효과) 대상 하나의 개구리 상태 치료

- 도깨비 방망이 : (효과) 대상 하나의 소인 상태 부여 및 해제

- 해달 머리 버섯 : (효과) 던전에서 탈출

- 피닉스의 깃털 : (효과) 대상 하나의 전투 불능 회복. 언데드는 즉사

- 엘릭서 : (효과) 대상 하나의 HP 및 MP 모두 회복

- 소인의 빵 : (효과) 월드맵 확인
- ※미표기된 장소까지 확인 가능. 백마법 사이트로와 동일 효과

- 마법의 열쇠 : (효과) 잠긴문 해제 가능

- 기살의 야채 : (효과) 특정 장소에서 뚱보 초코보 소환

 

 

전투 아이템

- ※모든 전투 아이템은 비매품

- ※사용자의 지력에 영향을 받고 학자가 사용시 위력 2배

 

- 남극의 바람 : (효과) 대상 하나에 블리자라(위력 88의 냉기 속성 마법 데미지)

- 제우스의 분노 : (효과) 대상 하나에 선더라(85의 번개 속성 마법 데미지)

- 봄의 파편 : (효과) 대상 하나에 파이라(위력 85의 화염 속성 마법 데미지)

- 라미아의 비늘 : (효과) 대상 하나에 컨퓨(일정 확률로 혼란 상태 부여)

- 바커스의 술 : (효과) 대상 하나에 헤이스트(민첩성 20% 상승. 중복X)

- 마취침 : (효과) 대상 하나에 셰이드(일정 확률로 마비 상태 부여)

- 봄의 오른팔 : (효과) 대상 하나에 파이가(위력 190의 화염 속성 마법 데미지)

- 북극의 바람 : (효과) 대상 하나에 블리자가(위력 180의 냉기 속성 마법 데미지)

- 신들의 분노 : (효과) 대상 하나에 선더가(위력 183의 번개 속성 마법 데미지)

- 대지의 북 : (효과) 적 전체에 퀘이크(위력 140의 대지 속성 마법 데미지)

- 거북이 등딱지 : (효과) 대상 하나에 프로테스(방어력, 마법 방어력 20% 상승. 중복X)

- 악마의 탄식 : (효과) 대상 하나에 에스나(모든 상태 이상 치료)

- 블랙홀 : (효과) 대상 하나에 데죤(일정 확률로 전투 이탈(즉사 판정) 부여)

- 검은 향기 : (효과) 대상 하나에 데스(일정 확률로 즉사 부여)

- 릴리스의 입맞춤 : (효과) 대상 하나에 드레인(위력 130의 마법 데미지 및 HP 흡수)

- 텐구의 하품 : (효과) 대상 하나에 에어로가(위력 200의 바람 속성 마법 데미지)

- 등딱지 격파 : (효과) 대상 하나에 이레이즈(마법 상승 효과(리플렉, 헤이스트 등) 해제)

- 양 베개 : (효과) 대상 하나에 슬리플(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 부여)

- 빛의 장막 : (효과) 대상 하나에 리플렉(마법 반사 상태 부여)

- 침묵의 부적 : (효과) 대상 하나에 사일레스(일정 확률로 침묵 상태 부여)

- 초코보의 분노 : (효과) 대상 하나에 플레어(위력 320의 무 속성 마법 데미지)

- 하얀 향기 : (효과) 대상 하나에 홀리(위력 300의 신성 속성 마법 데미지)

아이템 목록 이미지

 

 

육성과 팁 - 파이널 판타지 3 픽셀 리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