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리트 - All 히트 액션 - 용과 같이 4
컴플리트 - All 히트 액션
지면 공격계(14종)
- ※(아)=아키야마 / (사)=사에지마 / (타)=타니무라 / (키)=키류
- 벽 크래시 : 상대를 잡은 상태로 벽 근처에서 발동 / (아)(-)(타)(키)
- 백 크래시 : 상대의 뒤를 잡은 상태로 벽 근처에서 발동 / (아)(-)(타)(키)
- ※(제보) 아키야마의 백 크래시는 불가능. 본문 표기를 유지하였으나 제보 내용이 확정되면 변경 예정
- 헤드 크래시(표) : 상대를 잡은 상태로 선반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헤드 크래시(리) : 상대의 뒤를 잡은 상태로 선반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기둥 공격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기둥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집어 던지기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높은 위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사이고의 수행, 경찰 무전 트러블(옥상 전투) 등으로 옥상에서 전투
- 엉덩이 찧기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가드레일의 끝부분에서 발동 / (아)(사)(타)(키)
- 등뼈 부수기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가드레일의 중간 부분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철조망 문지르기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철망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투기장
- 철조망의 극 : 상대의 뒤를 잡은 상태로 철망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투기장
- 가드레일 크래시 : 가드레일 높이의 물건 근처에서 발동 / (아)(-)(-)(-)
- 폴 크래시 : 폴(장대) 근처에서 발동 / (아)(-)(-)(-)
- 벽 투척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벽 근처에서 발동 / (-)(사)(-)(-)
- 월 크래시 : 상대가 벽 옆에 위치했을 때 근처에서 발동 / (아)(-)(-)(-)
무기 공격계(29종)
- ※(아)=아키야마 / (사)=사에지마 / (타)=타니무라 / (키)=키류
- 연속 구타의 극 : 손 크기의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우산의 극 : 우산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볼링의 극 : 볼링공을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스트리트 파이터GP 등
- 폭음의 극 : 수수께끼의 액체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스트리트 파이터GP 등
- 주사바늘의 극 : 수수께끼의 주사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스트리트 파이터GP 등
- 소금의 극 : 소금을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스트리트 파이터GP 등
- 휴대용 버너의 극 : 스토브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스트리트 파이터GP 등
- 펜치의 극(치아) : 펜치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스트리트 파이터GP, 아동 공원 등
- 펜치의 극(손톱) : 펜치를 들고 적이 공격하는 순간 발동 / (아)(사)(타)(키) / ※스트리트 파이터GP, 아동 공원 등
- 로프의 극 : 로프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스트리트 파이터GP 등
- 단도의 극 : 나이프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전기충격기의 극 : 전기충격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배트의 극 : 배트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골프의 극 : 골프채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장봉의 극 : 긴 봉을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
- 덮어씌워 손날치기의 극 : 상자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연가 봉술의 극 : 긴 파이프 등을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키)
- 해머의 극 : 해머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간판의 극 : 간판을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무게 공격의 극 : 자전거 등의 무거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때려부수기의 극 : 자전거 바퀴 등의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쌍절권의 극 : 쌍절권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타)(키)
- 톤파의 극 : 톤파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키)
- 톤파 연타의 극 : 톤파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타)(-)
- 칼리스틱의 극 : 칼리스틱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키)
- 칼리스틱 연격의 극 : 칼리스틱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아)(-)(-)(-)
- 너클 더스터의 극 : 너클 더스터 계열의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사)(-)(-)
- 봉 휘감기의 극 : 봉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타)(-)
- 초중량 무기의 극 : 바이크 등 초중량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사)(-)(-)
추가 공격계(10종)
- ※(아)=아키야마 / (사)=사에지마 / (타)=타니무라 / (키)=키류
- 추가타의 극 :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추가 무기의 극 : 가벼운 양손 무기를 들고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추가 압축의 극 : 자전거 등 중량 양손 무기를 들고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추가 짓밟기의 극 : 무기를 들고 위를 향해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올려차기 추가타의 극 : 무기를 들고 엎드려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아)(사)(타)(키)
- 추가 더클 더스트의 극 : 너클 더스터 계열 무기를 들고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추가 해머의 극 : 해머 계열 무기를 들고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마운트의 극 : 빈사 상태에서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파안의 극 : 적이 일어나려는 순간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팔 꺽기의 극 : 적이 일어나려는 순간 근처에서 발동 / (-)(-)(타)(-)
파워 공격계(11종)
- ※(아)=아키야마 / (사)=사에지마 / (타)=타니무라 / (키)=키류
- 던져 짓누르기의 극(표) : 상대를 잡은 후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던져 짓누르기의 극(리) : 상대를 뒤에서 잡은 후 다운된 적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스윙의 극 :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은 후 발동 / (-)(사)(-)(키)
- 데빌 스윙 :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은 후 벽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헤븐 스윙 :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은 후 기둥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사이클롭스 롤 :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은 후 낮은 선반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자동차 부수기의 극 :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은 후 주차된 차 앞에서 발동 / (-)(사)(-)(키)
- 쌍두의 극 : 레드 히트(키) or 빈사(사) 상태에서 상대를 잡은 후 다른 상대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강력의 극(표) : 레드 히트(키) or 빈사(사) 상태에서 상대를 잡은 후 발동 / (-)(사)(-)(키)
- 강력의 극(리) : 레드 히트(키) or 빈사(사) 상태에서 상대의 뒤를 잡은 후 발동 / (-)(사)(-)(키)
- 회오리의 극 : 빈사 상태에서 상대를 잡은 후 3명 이상의 다른 상대 근처에서 발동 / (-)(사)(-)(키)
코마키류(10종)
- ※(아)=아키야마 / (사)=사에지마 / (타)=타니무라 / (키)=키류
- 코마키류 발도술의 극 : 도검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키)
- 코마키류 맨손 되치기(현무) : 상대가 공격(맨손)하려는 순간 발동 / (-)(-)(-)(키)
- 코마키류 맨손 되치기(주작) : 상대가 뒤에서 공격(맨손)하려는 순간 발동 / (-)(-)(-)(키)
- 코마키류 맨손 되치기(청룡) : 상대가 좌측에서 공격(맨손)하려는 순간 발동 / (-)(-)(-)(키)
- 코마키류 맨손 되치기(백호) : 상대가 우측에서 공격(맨손)하려는 순간 발동 / (-)(-)(-)(키)
- 코마키류 화승 봉쇄(단총) : 권총 혹은 기관총을 든 상대 근처에서 발동 / (-)(-)(타)(키)
- 코마키류 화승 봉괘(장총) : 산탄총을 든 상대 근처에서 발동 / (-)(-)(타)(키)
- 코마키류 무도전생 : 도검을 든 상대가 공격하려는 순간 발동 / (-)(-)(-)(키)
- 코마키류 두개 깨기 : 상대를 잡은 후 낮은 선반 근처에서 발동 / (-)(-)(-)(키)
- 코마키류 왕룡의 극 : 레드 히트 상태에서 코마키류 흘려치기로 기절한 상대에게 발동 / (-)(-)(-)(키)
필살검 공격계(6종)
- ※(아)=아키야마 / (사)=사에지마 / (타)=타니무라 / (키)=키류
- 비검 솔개 베기 : 도검 계열 무기를 들고 도검을 든 상대가 공격하려는 순간 발동 / (-)(사)(-)(키)
- 비검 날뛰는 황소 : 레드 히트(키) or 빈사(사) 상태시 멀리서 상대를 고정한 후 발동 / (-)(사)(-)(키)
- 필살검 춤추는 고양이 : 칼리스틱 계열 무기를 들고 멀리서 상대를 고정한 후 발동 / (-)(-)(-)(키)
- 필살검 이천 : 레드 히트 상태에서 칼리스틱 계열 무기를 들고 적 근처에서 발동 / (-)(-)(-)(키)
- 강검 파리 박멸 : 해머 계열 무기를 들고 벽 근처에서 발동 / (-)(사)(-)(키)
- 연속 소태랑 환랑 : 나이프 계열 무기를 들고 4명의 상대에게 대시하면서 발동 / (-)(-)(-)(키)
기타(32종)
- ※(아)=아키야마 / (사)=사에지마 / (타)=타니무라 / (키)=키류
- 안개의 극 : 담배 피울 시간(도발기) 중 적 근처에서 발동 / (-)(-)(-)(키)
- 연계 타격의 극 : 아군이 상대를 잡은 상태에서 발동 / (-)(-)(-)(키) / ※태그 매치GP
- 연계 니킥의 극 : 아군이 상대의 뒤를 잡은 상태에서 발동 / (-)(사)(-)(키) / ※태그 매치GP
- 연계 낙하 니킥의 극 : 아군이 상대를 잡은 상태에서 발동 / (-)(사)(-)(-) / ※태그 매치GP
- 도약의 극 : 자신과 상대 사이에 가드레일이 있는 상태에서 발동 / (아)(-)(-)(키)
- 폴 댄스의 극 : 취기 상태에서 상대에게 대시 중 발동 / (아)(-)(-)(키)
- 앞구르기의 극 : 코마키류 달마 피하기(구르기) 중 발동 / (-)(-)(-)(키)
- 자폭의 극 : 양손 중량 무기(쇼파, 철판 등)를 든 상대 근처에서 발동 / (-)(-)(-)(키)
- 뿌리치기의 극 : 상대에게 잡힌 상태에서 발동 / (-)(사)(-)(키)
- 역전의 극 : 다운된 상태에서 발동 / (-)(사)(-)(키)
- 취철산의 극 : 취기 상태에서 발동 / (-)(-)(-)(키)
- 경악의 극 : 4명 이상의 상대에게 대시하면서 발동 / (-)(-)(-)(키)
- 궁극의 극 : 레드 히트 상태에서 기절한 적 근처에서 발동 / (-)(-)(-)(키)
- 삼각 점프의 극 : 3명 이상의 상대에게 대시하면서 발동 / (아)(-)(-)(-)
- 금적의 극 : 배후의 적이 공격(맨손)하려는 순간 발동 / (아)(-)(-)(-)
- 역경의 극 : 가드가 무너진 상태에서 발동 / (아)(-)(-)(-)
- 파워 래리엇의 극 : 바운드된 상대가 지면으로 떨어질 때 발동 / (-)(사)(-)(-)
- 종지기의 극 : 상대가 벽에 부딪혀 바운드 되었을 때 발동 / (-)(사)(-)(-)
- 돌파의 극 : 가드 중인 상대에게서 발동 / (-)(사)(-)(-)
- 포획의 극 : 기절하거나 몸부림치는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 (-)(-)(타)(-)
- 콤보 추가타의 극 1 : 1타 > 피니시 블로 명중 후 발동 / (-)(-)(타)(-)
- 콤보 추가타의 극 2 : 2타 > 피니시 블로 명중 후 발동 / (-)(-)(타)(-)
- 콤보 추가타의 극 3 : 3타 > 피니시 블로 명중 후 발동 / (-)(-)(타)(-)
- 콤보 추가타의 극 4 : 4타 > 피니시 블로 명중 후 발동 / (-)(-)(타)(-)
- 콤보 추가타의 극 5 : 5타 > 피니시 블로 명중 후 발동 / (-)(-)(타)(-)
- 넘기고 팔잡기의 극 : 흘리기 후 발동 / (-)(-)(타)(-)
- 던져 뒤축찍기의 극 : 상대를 잡은 후 다른 상대 근처에서 발동 / (-)(-)(타)(-)
- 가랑이 던지기의 극 : 팔 붙잡기 중 발동 / (-)(-)(타)(-)
- 기절의 극 : 상대의 뒤를 잡은 후 발동 / (-)(-)(타)(-)
- 강탈의 극 : 소형 무기를 든 상대 근처에서 발동 / (-)(-)(타)(-)
- 일으키기의 극 : 다운된 적을 일으켰을 때 발동 / (-)(-)(-)(키)
- 도발의 극 : 약한 적을 도발한 후 발동 /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