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팬텀 소드 얻기


진 팬텀 소드 - 진정한 왕의 증표 얻기

- 진 팬텀소드는 로얄 에디션에서 추가된 신 요소로 13개의 팬텀소드를 모두 얻은 후 악세서리 진정한 왕의 증표를 장착한 상태에서 팬텀 소드 소환으로 발동이 가능합니다.

- 진정한 왕의 증표 : 키카토릭 참호터 입구에 약간 동쪽의 역대왕의 석상을 조사하면 입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입수가 되지 않는다면 팬텀 소드 인벤토리를 확인해서 팬텀소드가 모두 13개인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도

육성과팁 진 팬텀소드 위치

<출처 : https://dswiipspwikips3.jp/ff15>


진 팬텀 소드 - 팬텀소드 13종 얻기

- 스토리 진행상 자연스럽게 얻게 되는 팬텀소드는 총 8종이며 나머지는 스토리 진행과 무관하게 직접 방문해서 구해야합니다. 진행해야 하는 던전의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상세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 현왕의 검 : 챕터2

- 수라왕의 칼날 : 챕터2

- 비왕의 활 : 리드 지방의 주차장-바르바 채굴장 앞에서 약간 동쪽 던전 : 바르바 채굴장 터

- 사자왕의 쌍검 : 챕터3

- 야차왕의 도검 : 챕터4

- 복룡왕의 투검 : 크레인 지방의 주차장-베스펠 호수의 서쪽 던전 : 메를로의 숲

- 패왕의 대검 : 더스카 지방의 주차장-유구의 숲의 약간 남동쪽 던전 : 코스탈 마크 타워

- 자왕의 방패 : 더스카 지방의 주차장-세쿨룸 고개의 약간 북서쪽 자왕의 묘소

- 귀왕의 왕림 : 크레인 지방의 거점-베리나즈 마트 라바티오점의 서쪽 던전 : 라바티오 화산

- 성왕의 지팡이 : 크레인 지방의 주차장-마르말렘의 숲 앞의 약간 서쪽의 던전 : 마르말렘의 숲

- 칸나기의 역모 : 챕터12

- 투왕의 칼 : 챕터10

- 부왕의 검 : 챕터13


진 팬텀소드 - 콤보 기술

- 진 팬텀 소드는 일반 팬텀 소드 소환에 비해 전체적으로 데미지량 더 높고 독자적인 콤보기술이나 커맨드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콤보 기술의 경우 강력하지만 공격 도중 녹티스가 하얗게 빛날 때 시프트 버튼을 눌러야 발동이 가능한데 공격버튼을 누른 상태에서는 발동하지 않습니다.(○:공격 버튼 / △:시프트 버튼)


- 팬텀 서커스 : ○○△ - 녹티스가 뒤로 워프한 다음 대검으로 적을 베고 복수의 팬텀소드가 적을 공격합니다.

- 팬텀 헤븐 워드 : ○○○△ - 녹티스가 뒤로 물러서고 복수의 팬텀소드가 적을 공격한 후 결정타를 넣습니다.

- 팬텀 석세션 : ○○○○△ - 이도류로 적을 18회 공격합니다.

- 팬텀 샷(공중) : ○○△ - 녹티스가 뒤로 워프한 다음 복수의 팬텀소드가 적을 공격합니다.

- 팬텀 아르카넘(공중) : ○○○○△ - 녹티스가 다수의 팬텀소드를 전환 장착하면서 적을 공중 콤보로 공격합니다.


진 팬텀소드 - 커맨드 기술

- 커맨드 게이지가 모인 상태에서 록온 버튼을 누르면 화면 아래에 전용 커맨드가 나타나고 방향키로 발동을 할 수 있습니다.


- 라스트 소드 : 게이지1 - 거대한 팬텀소드를 적을 베어냅니다.

- 암드 폼 : 게이지2 - 복수의 팬텀소드로 적을 다단 히트 공격합니다.

- 매직 오브 라운드 : 게이지2 - 마법을 발동시켜 적을 공격합니다.

- 엔드 오브 월드 : 게이지3 - 복수의 팬텀소드를 적을 공격하고 결정타를 넣습니다.



육성과 팁 - 파판 15 [PC][PS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