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형 NPC - 늘봉 & 사하라 & 패트릭


랜덤 방문형 NPC - 늘봉

늘봉 이미지

- 방문 시기 : 랜덤
- 늘봉은 꽃이 피는 낮은 나무와 계절에 해당하는 꽃 씨앗을 판매하는 NPC입니다. 특히 꽃 씨앗의 경우 너굴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씨앗을 판매하므로 모든 꽃을 모으지 못했다면 체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잡초를 2배의 가격으로 매입하기도 합니다.

- 판매하는 낮은 나무의 종류는 총 6종(색상별 포함시 11종)이며 상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눈 쌓인 상태는 12월11일~2월24일 모두 동일합니다.

하얀 진달래 이미지 핑크색 진달래 이미지 진달래(하얀, 핑크색) : 성장(4월6일~4월10일) / 개화(4월11일~6월15일) / 기본(6월16일~4월5일)

파란 수국 이미지 핑크색 수국 이미지 수국(파란, 핑크색) : 성장(6월8일~6월15일) / 개화(6월16일~7월5일) / 기본(7월6일~6월7일

노란 히비스커스 이미지 빨간 히미스커스 이미지 히비스커스(노란, 빨간) : 성장(6월28일~7월5일) / 개화(7월6일~9월15일) / 기본(9월16일~6월27일)

오렌지색 금목서 이미지 노란 금목서 이미지 금목서(오렌지색, 노란) : 성장(9월8일~9월15일) / 개화(9월16일~11월30일) / 기본(12월1일~9월7일)

빨간 동백 이미지 핑크색 동백 이미지 동백(빨간, 핑크색) : 성장(확인 필요) / 개화(겨울) / 기본(확인 필요)

빨간 호랑가시나무 이미지 호랑가시나무(빨간) : 성장(11월25일~11월30일) / 개화(12월1일~3월31일) / 기본(4월1일~11월24일)


랜덤 방문형 NPC - 패트릭

패트릭 이미지

- 해금 조건 : 에이블 시스터즈 건설 이후
- 방문 시기 : 랜덤
- 패트릭은 양말, 신발, 가방을 판매하는 NPC입니다. 특히 가방의 경우에는 패트릭에게서만 입수할 수 있는 것이 많으므로 보일 때마다 체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패트릭이 판매하는 의류의 목록은 공략 리스트의 아이템 항목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랜덤 방문형 NPC - 사하라

사하라 이미지

- 방문 시기 : 랜덤
- 사하라는 벽지, 바닥, 러그같은 바닥재 가구를 판매하는 NPC입니다. 일부 바닥재 가구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바닥재는 사하라에게서만 구입할 수 있으므로 꾸미기를 고려한다면 보일 때마다 체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판매 방식 : 사하라는 판매 물품을 선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구매 후 얻는 물품이 랜덤으로 결정됩니다. 항목은 신비한 벽지(52종), 신비한 바닥(39종), S사이즈 러그(32종), M사이즈 러그(43종), L사이즈 러그(35종) 총 5가지이며 각 항목에서 1종의 바닥재만 입수할 수 있습니다.

- 보너스 쿠폰 : 3종의 러그(S-1장, M-2장, L-3장)를 구입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5장을 모으면 벽지나 바닥 중 하나를 무료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움직이는 벽지와 바닥 : 사하라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바닥재 중에 특히 인기가 좋은 것은 움직이는 효과가 있는 바닥재입니다. 아래는 움직이는 종류의 바닥재 목록입니다. ※바닥재 모든 목록은 공략 리스트의 아이템 항목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구름 위 벽 이미지 구름 위 벽 sky wall

뒷마당 벽 이미지 뒷마당 벽 backyard-fence wall

레슬링 경기장 벽 이미지 레슬링 경기장 벽 ringside seating

모니터 룸 벽 이미지 모니터 룸 벽 security-monitors wall

바다 벽 이미지 바다 벽 sea view

산 정상 벽 이미지 산 정상 벽 summit wall

서버실 벽 이미지 서버실 벽 server-room wall

수평선 벽 이미지 수평선 벽 ocean-horizon wall

스타디움 벽 이미지 스타디움 벽 stadium wall

연구실 벽 이미지 연구실 벽 laboratory wall

오버 테크놀로지 벽 이미지 오버 테크놀로지 벽 future-tech wall

전원 풍경 벽 이미지 전원 풍경 벽 rice-paddy wall

초원 벽 이미지 초원 벽 meadow vista

폭풍우 벽 이미지 폭풍우 벽 stormy-night wall

황야 벽 이미지 황야 벽 western vista

공터 바닥 이미지 공터 바닥 sandlot

구름 위 이미지 구름 위 cloud flooring

들판 바닥 이미지 들판 바닥 field flooring

땅속 바닥 이미지 땅속 바닥 dig-site flooring

사막 바닥 이미지 사막 바닥 Saharah's desert

오버 테크놀로지 바닥 이미지 오버 테크놀로지 바닥 future-tech flooring

오아시스 바닥 이미지 오아시스 바닥 oasis flooring

용암 바닥 이미지 용암 바닥 lava flooring

진흙탕 바닥 이미지 진흙탕 바닥 swamp flooring

황야 바닥 이미지 황야 바닥 western desert

흐르는 강 바닥 이미지 흐르는 강 바닥 flowing-river flooring

흙 바닥 이미지 흙 바닥 dirt flooring



컨텐츠 - 모동숲 [Swi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