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리트 - All 히트 액션

 

지격 계열(19종)

- ※(키)=키류 / (사)=사에지마 / (아)=아키야마 / (시)=시나다

 

- 벽 크래시 : 상대를 잡은 상태로 벽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아)(시)

- 백 크래시 : 상대의 뒤를 잡은 상태로 벽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아)(시)

- 헤드 크래시 : 상대를 잡은 상태(뒤 잡기도 포함)로 선반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기둥 공격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기둥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엉덩이 찧기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가드레일 끝부분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등뼈 부수기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가드레일 중간 부분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집어 던지기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높은 위치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소텐보리의 다리, 카무로쵸 힐즈 4층 등에서 전투

- 코마키류 두개 깨기 : 상대를 잡은 상태로 낮은 발판에서 발동 가능 / (키)(-)(-)(-)

- 월 크래시 : 벽 근처에서 발동 가능 / (-)(-)(아)(-)

- 가드레일 크래시 : 가드레일 근처에서 발동 가능 / (-)(-)(아)(-)

- 폴 크래시 : 기둥 근처에서 발동 가능 / (-)(-)(아)(-)

- 벽 투척의 극 : 적을 잡은 상태로 벽 근처에서 발동 가능 / (-)(사)(-)(-) / ※능력 강화 극4

- 철조망의 극 : 적을 잡은 상태로 철조망(투기장 등)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사)(-)(-)

- 철조망 문지르기의 극 : 적의 뒤를 잡은 상태로 철조망(투기장 등)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사)(-)(-)

- 종지기의 극 : 벽 근처에서 바운드된 상대에게 발동 가능 / (-)(사)(-)(-) / ※능력 강화 극7

- 밀어붙이기의 극 : 벽 근처에서 바운드된 상태게 발동 가능 / (-)(-)(-)(시)
- ※시나다류 유성 태클 중 밀어내기 후 벽에 바운드시키면 조건 충족 가능

- 벽 타격의 극 : 벽에 부딪쳐 기절한 상대(고유 모션)에게 발동 가능 / (-)(-)(-)(시)

- 눈사람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로 눈 지형(츠키미노)에서 발동 가능 / (-)(사)(-)(-) / ※천계
- ※인벤토리에 당근이나 목조 인형을 소지한 상태

- 협격의 극 : 적을 잡은 상태로 검은 택시의 측면에서 발동 가능 / (키)(-)(-)(-) / ※천계
- ※검은 택시는 나가스 거리, 카무로쵸 등에서 등장

 

맨손 계열(32종)

- ※(키)=키류 / (사)=사에지마 / (아)=아키야마 / (시)=시나다

 

- 삼각 점프의 극 : 3명의 상대에게 대시하면서 발동 가능 / (-)(-)(아)(-) / ※능력 강화 극4

- 역경의 극 : 상대의 공격에 의해 가드 브레이크가 되면 발동 가능 / (-)(-)(아)(-) / ※능력 강화 극6

- 파워 래리엇의 극 : 상대가 바운드 되었을 때 발동 가능 / (-)(사)(-)(-) / ※능력 강화 극1

- 돌파의 극 : 가드 중인 상대에게 발동 가능 / (-)(사)(-)(-) / ※능력 강화 극9

- 사이클롭스 롤 :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고 낮은 선반에서 발동 가능 / (키)(사)(-)(-)

- 데빌 스윙 :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고 벽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사)(-)(-)

- 헤븐 스윙 :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고 기둥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사)(-)(-)

- 스윙의 극 :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고 발동 가능 / (키)(-)(-)(-)

- 강력의 극 : 빈사 상태시 상대를 잡은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

- 역전의 극 : 다운 상태시 근처의 상대에게 발동 가능 / (키)(-)(-)(-)

- 안개의 극 : 여유 한 모금 중 적 근처에서 발동 / (키)(-)(-)(-)
- ※여유 한 모금은 맨손 상태일 때 맨손 상태 전환 버튼(스틱↓)으로 발동 가능

- 경악의 극 : 4명의 상대에게 대시하면서 발동 가능 / (키)(-)(-)(-)

- 뿌리치기의 극 : 상대에게 뒤를 잡혔을 때 발동 가능 / (키)(-)(-)(-) / ※능력 강화 극3

- 코마키류 맨손 되치기 : 적의 공격을 카운터하면 발동 가능 / (키)(-)(-)(-) / ※능력 강화 극8

- 괴뢰의 극 : 빈사 상태시 다운된 상대의 다리를 잡고 발동 가능 / (-)(사)(-)(-) / ※능력 강화 극5

- 알파 드라이브 : 올려차기 등으로 공중에 뜬 상대에게 발동 가능 / (-)(-)(아)(-) / ※능력 강화 극7

- 베타 드라이브 : 알파 드라이브 중 발동 가능 / (-)(-)(아)(-) / ※능력 강화 극9

- 감마 드라이브 : 베타 드라이브 중 발동 가능 / (-)(-)(아)(-) / ※능력 강화 극10

- 걷어올리기의 극 : 유성 태클 중 발동 가능 / (-)(-)(-)(시) / ※능력 강화 극4

- 배대되치기의 극 : 상대를 잡은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 고통의 극 : 상대의 뒤를 잡은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 일으키기의 극 : 다운된 상대를 일으키면서 발동 가능 / (키)(-)(-)(-) / ※다운 잡기 습득 필요(기6)

- 노룡의 극 : 경공격×5 > 중공격×2 콤보에서 마지막 공격 명중시 발동 가능 / (키)(-)(-)(-) / ※충분한 히트 게이지 필요

- 증원 저지의 극 : 인카운트 배틀에서 상대가 증원 모션(전화) 중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더블 저글러 : 상대를 띄운 상태에서 근처에 적이 있을 때 발동 가능 / (-)(-)(아)(-) / ※천계

- 자폭의 극 : 중량 무기(자전거, 간판 등)를 든 상대가 공격할 때 발동 가능 / (키)(-)(-)(-) / ※능력 강화 극7

- 코마키류 무도전생 : 칼을 든 상대가 공격할 때 발동 가능 / (키)(-)(-)(-) / ※능력 강화 극10

- 연계 내려치기의 극 : 투기장에서 파트너가 상대를 잡았을 때 발동 가능 / (키)(사)(-)(-)

- 연계 낙하 니킥의 극 : 투기장에서 파트너가 상대를 잡았을 때 발동 가능 / (-)(-)(아)(시)

- 연계 올려치기의 극 : 투기장에서 파트너가 상대의 뒤를 잡았을 때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금적의 극 : 상대가 뒤에서 공격할 때 발동 가능 / (-)(-)(아)(-) / ※능력 강화 극8

- 강탈의 극 : 특정 무기를 든 상대에게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검, 한손무기, 산탄총 등
- ※(능력 강화) 키류=극6 / 사에지마=극8 / 아키야마=극2 / 시나다=극1

 

 

추가타 계열(16종)

- ※(키)=키류 / (사)=사에지마 / (아)=아키야마 / (시)=시나다

 

- 던져 짓누르기의 극 : 상대를 잡고 다운된 다른 상대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사)(-)(-)

- 강판의 극 : 엎드려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가능 / (키)(-)(-)(-) / ※능력 강화 극5

- 움켜쥐기의 극 : 벽 근처에서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가능 / (-)(-)(-)(시)

- 추가타의 극 :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가능 / (키)(-)(-)(-) / ※능력 강화 극1

- 추가 펀치의 극 :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가능 / (-)(사)(-)(-)

- 추가 짓밟기의 극 : 다운된 상대(무기를 든)에게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마운트의 극 : 빈사 상태시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가능 / (키)(사)(-)(-)

- 추가 발차기의 극 :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가능 / (-)(-)(아)(-) / ※능력 강화 극1

- 추가 올려차기의 극 : 엎드려 다운된 상대(무기를 든)에게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샤치호코의 극 :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가능 / (-)(-)(-)(시) / ※능력 강화 극2

- 팔 꺽기의 극 : 다운된 상대가 일어날 때 발동 가능 / (-)(-)(-)(시) / ※능력 강화 극9

- 파안의 극 : 다운된 상대가 일어날 때 발동 가능 / (키)(사)(-)(-)

- 추가 압축의 극 : 다운된 상대(자전거, 간판 등 무거운 무기를 든)에게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추가 너클 더스터의 극 : 다운된 상대(너클 더스터를 든)에게 발동 가능 / (키)(사)(-)(-)

- 추가 해머의 극 : 다운된 상대(해머를 든)에게 발동 가능 / (키)(사)(-)(-)

- 추가 무기의 극 : 다운된 상대(경량 무기를 든)에게 발동 가능 / (키)(사)(아)(시)

 

무기 계열(46종)

- ※(키)=키류 / (사)=사에지마 / (아)=아키야마 / (시)=시나다

 

- 초중량 무기의 극 : 초중량 무기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사)(-)(-) / ※능력 강화 극2

- 톤파 연타의 극 : 톤파 계열 무기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 ※능력 강화 극7

- 덮어씌워 손날치기의 극 : 맥주 케이스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간판의 극 : 간판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연속 구타의 극 : 한손 무기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강검 파리 박멸 : 해머를 든 상태로 벽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사)(-)(-)

- 연속 소태도 환랑 : 검을 든 상태로 4명의 상대에게 대시하면서 발동 가능 / (키)(-)(-)(-)

- 단도의 극 : 단도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

- 단도 꽂기의 극 : 단도를 든 상태로 벽 근처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쌍절권의 극 : 쌍절권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날려버리기의 극 : 긴 양손무기(봉, 긴 막대)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톤파의 극 : 톤파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사)(-)(시)

- 폭음의 극 : 수수께끼의 액체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투기장-스트리트 파이터 GP 등

- 발도술의 극 : 도검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전기충격기의 극 : 전기충격기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볼링의 극 : 볼링공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투기장-스트리트 파이터 GP 등

- 소금의 극 : 소금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주사바늘의 극 : 주사바늘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투기장-스트리트 파이터 GP 등

- 골프의 극 : 골프채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휴대용 버너의 극 : 휴대용 버너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투기장-스트리트 파이터 GP 등

- 펜치의 극 : 펜치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투기장-스트리트 파이터 GP 등

- 우산의 극 : 우산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

- 자전거 타기의 극 : 자전거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순간 접착제의 극 : 순간 접착제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폭죽의 극 : 폭죽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추가 발도의 극 : 무기 교체 중 발동 가능 / (-)(-)(-)(시)

- 우산 돌리기의 극 : 우산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 난무의 극 : 봉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 마구 베기의 극 : 나이프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 철퇴의 극 : 뜯어낸 무기(배전판, 소화전)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사)(-)(-) / ※능력 강화 극6. 츠키미노

- 연가 봉술의 극 : 봉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

- 칼리스틱의 극 : 칼리스틱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시)

- 필살검 이천 : 빈사 상태시 칼리스틱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

- 코마키류 화승 봉쇄 : 총을 든 상대에게 발동 가능 / (키)(-)(-)(-) / ※능력 강화 극9

- 비검 날뀌는 황소 : 빈사 상태시 도검을 든 상태에서 상대와 일정 거리를 둔 후 발동 가능 / (키)(사)(-)(-)

- 해머의 극 : 해머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

- 칼리스틱 연격의 극 : 칼리스틱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아)(-)

- 봉 휘감기의 극 : 봉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 ※능력 강화 극8

- 백렬 찌르기의 극 : 한손 무기(막대 등)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 장봉의 극 : 봉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사)(-)(-)

- 너클 더스터의 극 : 너클 더스터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사)(-)(-)

- 때려부수기의 극 : 가벼운 무기(자전거 바퀴, 의자 등)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무게 공격의 극 : 무거운 무기(자전거, 벤치 등)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키)(사)(아)(시)

- 창 던지기의 극 : 봉을 든 상태에서 상대와 일정 거리를 둔 후 발동 가능 / (-)(-)(-)(시) / ※능력 강화 극10

- 봉 도약의 극 : 봉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아)(-)

- 공중 회전 베기의 극 : 검을 들고 3명의 상대에게 대시하면서 발동 가능 / (-)(-)(-)(시) / ※능력 강화 극6

 

클라이맥스 히트(12종)

- ※(키)=키류 / (사)=사에지마 / (아)=아키야마 / (시)=시나다

 

- 왕룡의 극 : 상대를 고정한 후 발동 가능 / (키)(-)(-)(-)

- 취철산의 극 : 취기 상태시 상대를 고정한 후 발동 가능 / (키)(-)(-)(-)

- 궁극의 극 : 빈사 상태시 발동 가능 / (키)(-)(-)(-)

- 맹호 지열의 극 : 상대를 고정한 후 발동 가능 / (-)(사)(-)(-)

- 맹호 머리깨기의 극 : 상대를 잡은 후 발동 가능 / (-)(사)(-)(-)

- 맹호 돌패의 극 : 황룡의 기백 극(심9) 중 발동 가능 / (-)(사)(-)(-)
- ※확인 필요-황룡의 기백(심5) 중에도 발동 가능

- 판타지스타 브레이크 : 상대를 고정한 후 발동 가능 / (-)(-)(아)(-)

- 메테오 스트라이크 : 도발 중 발동 가능 / (-)(-)(아)(-)

- 파이널 드라이브 : 상대가 뜬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아)(-)

- 시나다류 돌진 끌기의 극 : 상대를 고정한 발동 가능 / (-)(-)(-)(시)

- 시나다류 대선풍의 극 : 봉을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 시나다류 도연격의 극 : 한손 무기(막대 등)를 든 상태에서 발동 가능 /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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