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 All 히트 액션 목록

 

격투(24종)

- ※추천(●)=조건 없음 or 스탠딩 상시 발동(대시, 회피)

- ※추천(○)=조건부 상시 발동(가드, 흘려치기, 피격 직전, 다운 등)

- ※특수 무기로 발동하는 히트 액션은 제외

 

- 01 벽면 타격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벽 가까이서 적을 붙잡고 △

- 02 안면 강타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발판 가까이서 적을 붙잡고 △
- ※(예제) 후시미 우마이야 근처에서 잡은 적을 끌어서 다리 난간 모서리에서 발동

- 03 걷어차기 추가타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엎드려 쓰러진 적 가까이서 △

- 04 짓밟기 추가타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누워서 쓰러진 적 가까이서 △

- 05 연속 구타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한손 무기를 들고 적 가까이서 △
- ※(예제) 해골 거리 극락 좌측 공터에서 낫을 들고 발동

- 06 때려부수기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양손 무기를 들고 적 가까이서 △
- ※(예제) 후시미 우마이야 근처에서 길거리 의자를 들고 발동

- 07 무게 공격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무거운 무기를 들고 적 가까이서 △
- ※(예제) 후시미 우마이야 근처에서 길거리 탁자를 들고 발동

- 08 휘두르기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쓰러진 적의 발치에서 △

- 09 집어던지기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높은 곳이나 물 가까이서 적을 붙잡고 △

- 10 봉술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길쭉한 무기를 들고 적 가까이서 △
- ※(예제) 도성 안 절임 가게 뒷편 골목에서 기다란 목재를 들고 발동

- 11 추락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높은 곳이나 물 가까이서 △

- 12 매실 장아찌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매실 장아찌를 소지한 상태로 적 가까이서 △
- ※(판매점-800문) 도성 안 절임 가게, 후시미 만물상 이치쿠라야

- 13 멜대 휘두르기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멜대 가까이서 △
- ※(예제) 도성 밖 우지 찻집 건너편의 멜대(어깨에 메고 다니는 짐) 근처로 적을 유인한 후 발동

- 14 열탕의 극 : (습득) 디폴트 / (발동) 주전자(를 들고) 가까이서 △
- ※(예제) 후시미 우마이야의 카운터 근처로 적을 유인한 후 발동

- 15 귤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귤을 소지한 상태로 적 가까이서 △
- ※(판매점-50문) 도성 안 돈키호테, 도성 안 만물상

- 16 뒷덜미 잡아 던지기의 극(○) : (습득) 천계 / (발동) 흘려치기 중에 △

- 17 강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적을 붙잡고 △

- 18 토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강격의 극 중에 △

- 19 노룡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강격의 극 중에 L스틱 1번 회전

- 20 실패전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잡기가 풀렸을 때 △

- 21 화승 봉쇄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총을 든 적 가까이서 △

- 22 무도전살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칼을 든 적이 공격하는 순간에 △

- 23 대박타의 극 : (습득) 천계 / (발동) 반격의 함성 발동 중에 적에게 타깃 고정하고 △

- 24 맨손 되치기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적이 공격하는 순간에 △

 

일도(13종)

 

- 01 무검기 추가타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쓰러진 적 가까이서 △

- 02 강검 파리 박멸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대태도를 장비하고 벽 근처에 있는 적에게 △
- ※대태도 무기를 장비하고 아래 방향키를 2번 입력하면 대태도 무기로 변경

- 03 강검 원숭이 되치기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대태도를 장비하고 적이 칼로 공격하는 순간에 △

- 04 강검 풍차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대태도를 장비하고 적 3명에게 △
- ※배틀 던전 [창 부대를 격파하라]에서 창을 든 적을 상대로 발동 무난(원숭이 되치기 발동 방지)

- 05 무검기 일도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전방의 적 쪽으로 X로 다가가 △

- 06 무검기 일도 추가타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무검기 일도의 극 중에 △

- 07 무검기 날려버리기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무검기 일도의 극 중에 L스틱 1번 회전

- 08 무검기 벽 밀치기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벽 근처에 있는 적에게 △

- 09 무검기 총알 피하기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떨어진 적의 총 공격에 △

- 10 무검기 고엽미진(●)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후방에서 공격한 적에게 △

- 11 무검기 파고들기 일섬 : (습득) 천계 / (발동) 미기 바람개비 성공 후에 △

- 12 무검기 공중 회전 베기(○)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적이 3명 이상 있는 곳에서 달려가면서 △

- 13 무검기 다지기의 극 : (습득) 천계 / (발동) 적이 휘청이는 순간에 △

 

권총(11종)

 

- 01 총기 추가 총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쓰러진 적 가까이서 △

- 02 총기 미끄러지기의 극(●) : (습득) 천계 / (발동) 달려가면서 △

- 03 총기 밀치기 총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적을 붙잡고 △

- 04 총기 잡아끌기 총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벽 근처에 있는 적에게 △

- 05 총기 밀치기 추가 총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총기 밀치기 총격의 극 중에 △

- 06 총기 내려찍기의 극 : (습득) 천계 / (발동) 전방 회피 중 □으로 급소 지르기 후 △

- 07 총기 속사연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적 3명을 타깃 고정하고 △

- 08 총기 측면 쏘기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후방에서 공격한 칼을 든 적에게 △

- 09 총기 기상 총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쓰러졌을 때 △

- 10 총기 내던지기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총기 밀치기 총격의 극 중에 L스틱 1번 회전

- 11 폭죽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불꽃놀이 폭죽을 소지한 상태로 대형 조총을 장비한 상태에서 △
- (판매점-덕120) 도성 안 신관 상점(발전 1단계) / ※불꽃놀이 폭죽 소지는 소재 탭에서 확인 가능

 

난무(12종)

 

- 01 난무기 추가타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쓰러진 적 가까이서 △

- 02 난무기 후방 잡기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적이 칼로 공격하는 순간에 △

- 03 난무기 벽 몰아넣기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벽 근처에 있는 적에게 △

- 04 난무기 철화연단(●)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적 가까이서 타깃 고정하고 △

- 05 난무기 찌르기 추가타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난무기 철화연단 중에 △

- 06 난무기 총신회천 떨구기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난무기 철화연단 중에 L스틱 1번 회전

- 07 난무기 화근 남기기 : (습득) 천계 / (발동) 칼을 든 적 가까이서 회피 중에 △

- 08 난무기 군중 쫓기(○)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적 4명을 타깃 고정하고 △

- 09 난무기 격인의 춤(●) : (습득) 천계 / (발동) 봉황진 2단 ○○ 중에 △

- 10 난무기 아지랑이 흘리기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칼을 든 적이 후방에서 공격할 때 △

- 11 난무기 비상난격의 극(○)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떨어진 적에게 달려가면서 △

- 12 난무기 호화찬란 : (습득) 능력 강화 / (발동) 히트 게이지 5 이상으로 적 가까이서 △

올 히트 액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