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벤트 - 이스터(부활절 이벤트)


소개

- 이벤트 기간 : 4월 1일 ~  4월 12일

- 전용 NPC 토빗 : 이스터 이벤트에만 등장하는 특수 NPC로 달걀 6종을 가져다주면 이스터 바구니로 교환해 줍니다. 또한 특수 조건을 달성하면 고유 레시피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 이스터 이벤트 중에는 6종의 고유 소재와 40종의 고유 DIY 레시피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나무 달걀 이미지 나무 달걀 Wood egg : 나무치기(도끼)

나뭇잎 달걀 이미지 나뭇잎 달걀 Leaf egg : 나무(열매-흔들기)

땅 달걀 이미지 땅 달걀 Earth egg : 땅(별모양) 파기

물고기 달걀 이미지 물고기 달걀 Water egg : 낚시

바위 달걀 이미지 바위 달걀 Stone egg : 바위(삽, 도끼)

하늘을 나는 달걀 이미지 하늘을 나는 달걀 Sky egg : 무지개 풍선(새총)


DIY - 특수형 8종(특수 조건)

달걀 파티 원피스 이미지 달걀 파티 원피스 Egg party dress : 1x1 / 조건 : 의류형 18종 모두 입수
땅 달걀×3, 바위 달걀×3, 나뭇잎 달걀×3, 나무 달걀×3, 하늘을 나는 달걀×3, 물고기 달걀×3

달걀 파티 모자 이미지 달걀 파티 모자 Egg party hat : 1x1 / 조건 : 의류형 18종 모두 입수
땅 달걀×2, 바위 달걀×2, 나뭇잎 달걀×2, 나무 달걀×2, 하늘을 나는 달걀×2, 물고기 달걀×2

이스터 침대 이미지 이스터 침대 Bunny Day bed : 2x2 / 조건 : 토빗과 대화
땅 달걀×1, 바위 달걀×1, 나뭇잎 달걀×1, 나무 달걀×1, 하늘을 나는 달걀×1, 물고기 달걀×1

이스터 가방 이미지 이스터 가방 Bunny Day bag : 1x1 / 조건 : 주민과 대화
땅 달걀×1, 바위 달걀×1, 나뭇잎 달걀×1, 나무 달걀×1, 하늘을 나는 달걀×1, 물고기 달걀×1

이스터 화관 이미지 이스터 화관 Bunny Day crown : 1x1 / 조건 : 주민과 대화
땅 달걀×1, 바위 달걀×1, 나뭇잎 달걀×1, 나무 달걀×1, 하늘을 나는 달걀×1, 물고기 달걀×1

이스터 아치 이미지 이스터 아치 Bunny Day arch : 3x1 / 조건 : 가구형 14종+이스터 침대(+화관, 가방) 제작 후 토빗과 대화(12일)
땅 달걀×2, 바위 달걀×2, 나뭇잎 달걀×2, 나무 달걀×2, 하늘을 나는 달걀×2, 물고기 달걀×2

토빗 오뚝이 이미지 토빗 오뚝이 Wobbling Zipper toy : 1x1 / 조건 : 이스터 아치 제작 후 토빗과 대화(12일)
땅 달걀×4, 바위 달걀×4, 나뭇잎 달걀×4, 나무 달걀×4, 하늘을 나는 달걀×4, 물고기 달걀×4

이스터 지팡이 이미지 이스터 지팡이 Bunny Day wand : 1x1 / 조건 : 토빗 오뚝이 제작 후 토빗과 대화(12일)
토빗 오뚝이×1, 별의 조각×3


DIY - 가구형 14종(무지개 풍선 혹은 메세지 보틀로 습득)

이스터 풍선 B 이미지 이스터 풍선 B Bunny Day festive balloons : 1x1 / 바위 달걀×1, 나뭇잎 달걀×1, 물고기 달걀×1

이스터 풍선 A 이미지 이스터 풍선 A Bunny Day merry balloons : 1x1 / 땅 달걀×1, 나뭇잎 달걀×1, 하늘을 나는 달걀×1

이스터 스툴 이미지 이스터 스툴 Bunny Day stool : 1x1 / 물고기 달걀×3

이스터 테이블 이미지 이스터 테이블 Bunny Day table : 1x1 / 땅 달걀×4

이스터 화장대 이미지 이스터 화장대 Bunny Day vanity : 1x1 / 나뭇잎 달걀×4

이스터 옷장 이미지 이스터 옷장 Bunny Day wardrobe : 1x1 / 바위 달걀×4

이스터 램프 이미지 이스터 램프 Bunny Day lamp : 1x1 / 나무 달걀×4

이스터 라이트 가랜드 이미지 이스터 라이트 가랜드 Bunny Day glowy garland : 2x1 / 땅 달걀×1, 바위 달걀×1, 나뭇잎 달걀×1, 나무 달걀×1, 하늘을 나는 달걀×1, 물고기 달걀×1

이스터 벽시계 이미지 이스터 벽시계 Bunny Day wall clock : 1x1.5 / 하늘을 나는 달걀×3

이스터 리스 이미지 이스터 리스 Bunny Day wreath : 1x1 / 땅 달걀×1, 바위 달걀×1, 나뭇잎 달걀×1, 나무 달걀×1, 하늘을 나는 달걀×1, 물고기 달걀×1

이스터 바닥 이미지 이스터 바닥 Bunny Day flooring : 땅 달걀×2, 바위 달걀×2, 나뭇잎 달걀×2, 나무 달걀×2, 하늘을 나는 달걀×2, 물고기 달걀×2

이스터 러그 이미지 이스터 러그 Bunny Day rug : 3x3 / 땅 달걀×1, 바위 달걀×1, 나뭇잎 달걀×1, 나무 달걀×1, 하늘을 나는 달걀×1, 물고기 달걀×1

이스터 벽지 이미지 이스터 벽지 Bunny Day wall : 땅 달걀×2, 바위 달걀×2, 나뭇잎 달걀×2, 나무 달걀×2, 하늘을 나는 달걀×2, 물고기 달걀×2

이스터 울타리 이미지 이스터 울타리 Bunny Day fence x10 : 1x1 / 땅 달걀×1, 바위 달걀×1, 나뭇잎 달걀×1, 나무 달걀×1, 하늘을 나는 달걀×1, 물고기 달걀×1


DIY - 의류형 18종(소재의 습득 중 번뜩임)

- ※해당 소재를 15~18개 정도 입수하면 번뜩임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해당 소재는 재료로 들어가는 소재와 동일합니다.

바위 달걀 옷 이미지 바위 달걀 옷 Earth-egg outfit : 1x1 / 바위 달걀×3

바위 달걀 껍질 이미지 바위 달걀 껍질 Earth-egg shell : 1x1 / 바위 달걀×2

바위 달걀 신발 이미지 바위 달걀 신발 Earth-egg shoes : 1x1 / 바위 달걀×2

나뭇잎 달걀 옷 이미지 나뭇잎 달걀 옷 Leaf-egg outfit : 1x1 / 나뭇잎 달걀×3

나뭇잎 달걀 껍질 이미지 나뭇잎 달걀 껍질 Leaf-egg shell : 1x1 / 나뭇잎 달걀×2

나뭇잎 달걀 신발 이미지 나뭇잎 달걀 신발 Leaf-egg shoes : 1x1 / 나뭇잎 달걀×2

하늘을 나는 달걀 옷 이미지 하늘을 나는 달걀 옷 Sky-egg outfit : 1x1 / 하늘을 나는 달걀×3

하늘을 나는 달걀 껍질 이미지 하늘을 나는 달걀 껍질 Sky-egg shell : 1x1 / 하늘을 나는 달걀×2

하늘을 나는 달걀 신발 이미지 하늘을 나는 달걀 신발 Sky-egg shoes : 1x1 / 하늘을 나는 달걀×2

땅 달걀 옷 이미지 땅 달걀 옷 Stone-egg outfit : 1x1 / 땅 달걀×3

땅 달걀 껍질 이미지 땅 달걀 껍질 Stone-egg shell : 1x1 / 땅 달걀×2

땅 달걀 신발 이미지 땅 달걀 신발 Stone-egg shoes : 1x1 / 땅 달걀×2

물고기 달걀 옷 이미지 물고기 달걀 옷 Water-egg outfit : 1x1 / 물고기 달걀×3

물고기 달걀 껍질 이미지 물고기 달걀 껍질 Water-egg shell : 1x1 / 물고기 달걀×2

물고기 달걀 신발 이미지 물고기 달걀 신발 Water-egg shoes : 1x1 / 물고기 달걀×2

나무 달걀 옷 이미지 나무 달걀 옷 Wood-egg outfit : 1x1 / 나무 달걀×3

나무 달걀 껍질 이미지 나무 달걀 껍질 Wood-egg shell : 1x1 / 나무 달걀×2

나무 달걀 슈즈 이미지 나무 달걀 슈즈 Wood-egg shoes : 1x1 / 나무 달걀×2



컨텐츠 - 모동숲 [Swi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