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의 평원 - PR 이벤트(신부 찾기 & 공사 홍보)


개요


- PR 이벤트는 각지의 특정 NPC에게 □에 해당하는 키를 눌러서 PR을 한 후 점수를 얻는 미니 컨텐츠입니다. PR 이벤트의 클리어는 하나 S.Lv에서 클리어가 불가능하므로 꾸준하게 점수를 모아야 합니다. PR을 할 때에는 5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높은 점수는 각 NPC별로 다르게 설정되어 있지만 정답은 항상 같으므로 아래의 지도 정보를 참고(공사PR 정답-결혼PR 정답)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 PR의 주기 : 보통 한 번 PR을 하면 다시 PR을 할 수 없지만 S.Lv이 바뀔 때마다 초기화 되므로 그때마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PR을 해주면 클리어하는데 큰 문제가 없습니다. 

- 신부 찾기 : S.Lv1 고요의 평원 중앙의 상점 오른쪽에 남성에게 말을 걸면 이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R점수가 30점 이상이 되면 S.Lv5에서 배속의 팔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공사 홍보 : S.Lv1 고요의 평원 각지에 있는 호버에는 NPC 두 명이 있는데 좌측은 청공공사, 우측은 은색공사입니다. 이 두 회사는 서로 경쟁 중인데 이 중 마음에 드는 회사를 선택해 PR 등록을 하면 이후부터 PR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목표 점수는 400점인데 목표에 도달하면 S.Lv5에서 PR한 회사의 위주로 합병되는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 공사 포인트로 경품 교환 : PR의 단계가 오르면 각 공사의 상점에서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나 장비가 늘어나게 됩니다. 이 중에는 20만점으로 교환 가능한 전용 리절트도 있습니다. 원래 SLv4 까지는 PR을 하는 회사의 아이템만 늘어나지만 합병 이벤트 이후에는 두 회사의 아이템이 모두 적용됩니다.


PR 정답 - 맵 정보

- ※NPC의 위치는 S.Lv5 기준이며 S.Lv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각 S.Lv별 스토리 공략 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PR : 공사PR정답-결혼PR정답)


- 비사이드 마을
미헨가도 1 PR 지도 이미지

- 포르토=키리카
포로토 키리카 PR 지도 이미지

- 루카
루카 PR 지도 이미지

- 미헨가도
미헨가도 1 PR 지도 이미지

미헨가도 2 PR 지도 이미지

- 환광의 강
환광의 강 PR 지도 이미지

- 마카라냐 숲
마카카라냐 숲 PR 지도 이미지

<출처 : http://hrs-game.main.jp/ff10-2_hd/>



서브 컨텐츠 - 파판 10-2 [Steam][PS4][Swi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