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제거용 악마 만들기


기술제거용 악마에 대하여


- 기술제거용 악마는 목표 악마의 외관 특성에 해당하지 않는 기술을 보유한 악마를 재료로 써서 계승시 자연스럽게 기술이 제거되도록 조정하는 역활을 하는 악마를 의미합니다. 다만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마냥 좋다고 우선적으로 만들기보다는 플레이어 스스로가 필요성과 활용 절차를 정확히 인지하고 있거나 참고하는 레시피에 정확히 명시되어 있을 때 만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계승시 기술이 제거되는 특성은 목표 악마의 외관 특성에 따라 상이한데 일반적으로 미타마작에 활용할 수 있는 무기계열을 계승한 악마를 선호하는 편이며 대표적으로 8무기 모무노후가 비교적 많이 알려져 있는 편입니다.

- 활용 1 : 제물로 사용하는 경우 계승 가능한 기술의 수는 증가하지만 무기 기술이 계승 불가능한 악마의 경우 8스킬이 계승한 가능한 기술에서 제외되므로 결과적으로 원하는 기술을 계승할 확률이 크게 올라갑니다.

- 활용 2 : EXP용 제물로 제작한 경우 활용1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목표 악마의 기술에 계승 영향을 주지 않고 L255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활용 3 : 8무기 모무노후가 악마 진화를 하는 경우 순정 아라하바키가 생성됩니다.

- 아래의 레시피 예제는 자체 검수를 거친 번역된 해외 정보이므로 이를 감안하여 참고하기 바랍니다.


레시피 예제 - 8무기 모무노후


- STEP 1-1 : 베리스 × 사루타히코 = [히트웨이브]를 계승한 요모츠이쿠사 생성

- STEP 1-2 : [히트웨이브]를 계승한 요모츠이쿠사 × 오르트로스 = [히트웨이브]를 계승한 야크시니 생성

- STEP 1-3 : [히트웨이브]를 계승한 야크시니 × 흐레스벨그 = [히트웨이브], [길로틴컷]을 계승한 플라우로스 생성

- STEP 2-1 : 플루키시 × 콧파텐구 = [스카우트], [견학성장]를 계승한 아쿠안즈 생성

- STEP 2-2 : [스카우트], [견학성장]을 계승한 아쿠안즈 × 플레이미즈 + 플루키시 = [플루키시의 초기 기술 3개]를 계승한 사키미타마 생성하고 전서에 등록

- STEP 3-1 : [히트웨이브], [길로틴컷]을 계승한 플라우로스 × [플루키시의 초기 기술 3개]를 계승한 사키미타마 = [히트웨이브], [길로틴컷], [플루키시의 초기 기술 2개 이상]을 계승한 플라우로스 생성

- STEP 3-2 : 플라우로스를 레벨업시켜 다음 8스킬을 보유하도록 조정 [아이언클로], [우렁찬외침], [길로틴컷], [히트웨이브], [데스바운드], [팔상발파], [플루키시의 초기 기술 2개]

- STEP 4-1 : 누에 × [플루키시의 초기 기술 3개]를 보유한 사키미타마 = [패닉보이스], [견학성장]을 계승한 누에 생성

- STEP 4-2 : 티타니아 × [플루키시의 초기 기술 3개]를 보유한 사키미타마 = [스카우트], [견학성장]을 계승한 티타니아 생성

- STEP 4-3 : 4-1의 누에 × 4-2의 티타니아 + 3-1의 플라우로스 = [길로틴컷], [히트웨이브], [데스바운드], [팔상발파]를 계승한 플루키시 생성

- STEP 4-4 : 플루키시를 레벨업시켜 다음 8스킬을 보유하도록 조정 [바인드보이스], [길로틴컷], [히트웨이브], [데스바운드], [팔상발파], [부동검], [난입검], [패닉보이스]

- STEP 5-1 : 바이콘 × 하이픽시 = [매혹물어뜯기]를 계승한 이소라 생성

- STEP 5-2 : [매혹물어뜯기]를 계승한 이소라 × 젠 = [독물어뜯기], [매혹물어뜯기]를 계승한 이누가미 생성

- STEP 5-3 : 5-2의 이누가미 × [모무노후의 초기 기술 2개]를 계승한 미타마 = [물어뜯기 2종], [모무노후 초기 기술 2개]를 계승한 이누가미 생성

- STEP 5-4 : 이누가미를 레벨업시켜 다음 8스킬을 보유하도록 조정 [파이어브레스], [물어뜯기], [독물어뜯기], [매혹물어뜯기], [돌격], [기합], [포그브레스], [패닉보이스]

- STEP 6-1 : 시키가미 × 모무노후 = [기합]을 계승한 어시즈 생성

- STEP 6-2 : [기합]을 계승한 어시즈 × 순정 아쿠안즈 + 오르트로스 = [기합], [파이어브레스]를 계승한 아라미타마 생성

- STEP 6-3 : 노즈치 × 6-2의 아라미타마 = [기합], [파이어브레스]를 계승한 노즈치 생성

- STEP 7-1 : 5-4의 이누가미 × 6-3의 노즈치 + 3-1의 플라우로스 = 6무기 모무노후 생성

- STEP 7-2 : 모무노후가 레벨업으로 초기 기술 [기합], [돌격]을 [1할의 활천]과 [절묘검]으로 덮어씌우기

- STEP 7-3 : 모무노후가 기술 체인지 or 파워업+체인지로 [1할의 활천]을 3랭크업 or 1할의 활천 > 2할의 활천 > 산바람 순으로 체인지 ※기술 진화 규칙 필수 숙지하고 중간세이브는 다른 슬롯에서 할 것


레시피 예제 - 6대화 아바돈


- STEP 1-1 : 레벨업으로 [붙들기]를 습득한 케르베로스 × 트론 = [붙들기], [세뇌]를 계승한 키마이라 생성

- STEP 1-2 : 2대화 키마이라 × 케르베로스 = [붙들기], [세뇌]를 계승한 바롱 생성

- STEP 1-3 : 2대화 바롱 × 랑다 = [붙들기], [세뇌]를 계승한 시바 생성

- STEP 1-4 : 2대화 시바 × 순정 아라하바키 + 1대화 제물 = [붙들기], [세뇌], [1대화]를 계승한 아바돈 생성
- ※1대화 제물 : 아프라사스(유혹), 유괴(베리스), 꼬시기(오베론), 스다마(구걸) 등

- STEP 2-1 : 플라우로스 × 사루타히코 = [공갈]을 계승한 시키오우지 생성하고 전서에 등록

- STEP 2-2 : 1대화 시키오우지 × 오니 = [공갈], [가격깍기]를 계승한 어시즈 생성

- STEP 2-3 : 2대화 어시즈 × 1대화 시키오우지 + 플루키시 = [공갈], [가격깍기], [스카우트]를 계승한 킨키 생성

- STEP 2-4 : 1대화 시키오우지 × 3대화 킨키 = [공갈], [가격깍기], [스카우트]를 계승한 어시즈 생성

- STEP 3-1 : 나가 × 케찰코아틀 = [물물교환], [동족의정]을 계승한 아쿠안즈 생성

- STEP 3-2 : 3대화 어시즈 × 2대화 아쿠안즈 = 3대화 아라미타마 생성

- STEP 3-3 : 1-4의 아바돈 × 3대화 아라미타마 = 6대화 아바돈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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